본문 바로가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2020. 5. 16.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정보와 폰뱅킹 정보입니다. 대구은행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대구은행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폰뱅킹을 신청 하는 방법과 폰뱅킹 수수료를 비롯해서 폰뱅킹 이용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050 번입니다. 그리고 1588-5050번으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대구은행 어르신 전용 전화번호는 1670-9550입니다.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구요 은행 휴무일은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대구은행  폰뱅킹  신청 방법 안내


그럼 대구 은행을 이용할 때 폰뱅킹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된 와서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폰뱅킹도 잘 사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나 스마트폰 보다 폰뱅킹을 선호하는 경우라면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폰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체 비밀번호 보안 장치를 이용하기 때문에 또한 안전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신청 방법 안내



폰뱅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입출금 자유로운 통장을 보유한 개인이나 법인 이어야합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예금주 본인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대구 은행 영업점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법인의 경우에 폰뱅킹을 신청하려고 한다면 사업자등록증과 대표자 주민번호가 표시된 법인인감증명서 그리고 대표자 신분증 출금계좌 등록 할 통장과 통장 도장이 필요합니다. 대리인이 방문할 때는 여기에 위임장이 추가로 더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이용가능 서비스 안내

대구은행 폰뱅킹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폰뱅킹 서비스의 가입을 한 경우라면 계좌이체와 공과금 납부를 비롯해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폰뱅킹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을 경우에는 대구 은행 예금 계좌 조회 와 대출거래 등 조회가 가능하고요 신용카드 관련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상담 문의도 가능하구요 사고 신고도 가능합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이용 제한 안내

만약에 폰뱅킹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마지막 폰 뱅킹 이용 날짜로부터 1년이 지나게 되면 폰 뱅킹 이용 이 제한됩니다. 이는 전자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라는 점 참고하시고요 이와 같이 폰뱅킹 이용이 제한될 경우에는 영업 전에 다시 방문하셔서 사용 제한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이용 가능 시간 안내

대구은행 폰뱅킹을 이용할 때 이용 가능한 시간은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은행으로 이체 할 때에는 자정을 중심으로 약 10분 정도 상대방 은행으로 인해서 이체를 하지 못하는 시간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원 연결 서비스의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 되고요 하지만 분실  신고와 사고 신고는 언제든지  시간에 관계없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이체 수수료 안내

그럼 대구은행 폰뱅킹을 이용할 때 이체 수수료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은행에서 대구 은행으로 이체 할 때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그리고 대구은행에서 다른 은행으로 이체 할 때에는 일반 고객과 에이스 고객의 경우에는 건당 500원으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구은행 탑 고객과 골드고객 로얄 고객의 경우에는 다른 은행으로 이체 하더라도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폰뱅킹을 이용할때 상담원을 통해서 계좌이체를 하게 되면 수수료가 4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이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폰뱅킹을 이용하면 전화로 간단하게 은행 업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은행 업무가 불편하게 느껴지시는 분이라면 폰뱅킹 상담원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다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폰뱅킹 관련된 궁금 사항들을 이것저것 살펴 보았고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대구은행 이에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서민금융대출 서비스 조회 안내 - 서민금융서비스 1332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생활안정자금 대상,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안내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