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2020. 5. 28.
이번 글에서는 유안타증권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이체 수수료 와 매매 수수료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수수료 정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안타 증권  이체수수료 안내


 그럼 먼저 유안타 수수료 이체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센터 항목에서 업무 안내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수수료 항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이체수수료가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안타증권 계좌에서 유안타증권으로 당사 이체를 하는 경우에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모드 무료로 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은행에이나 타사이체의 경우에는 온라인의 경우와 오프라인의 경우에 따라서 각각 요금 차이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타사이트를 할 경우에는 플래티넘 프라임골드 멤버 경우에는 무료로 이체가 가능하구요, 프라임 실버의 경우에는 이체 수수료 300원입니다. 그리고 프라임그립 널 경우에는 이체수수료 500원입니다. 오프라인에는 이체 수수료가 온라인보다 200원씩 더 추가가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W CMA 통장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온라인 은행 이체 수수료 무료 혜택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에 한해서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체 가는 시간은 365일 언제든지 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선물 계좌에 경우에는 오전 8시부터 다음날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인과 은행개설계좌의 경우에는 오전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 안내


 유안타증권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다음 표와 같은 이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당사 ATM기를 이용해서 출금을 하는 경우에는  출금 수수료가 없지만 이체나 다른 금융기관으로 ATM기를 이용할 때에는 수수료가 부과가 된다는데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금융기관 ATM 기기를 이용한 다음에 이용 수수료는 7월 3일 이후에 발급 받은 카드를 이용한 거래시에 적용이 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다른 금융기관 폰뱅킹을 이용할때 유안타증권 코드 209 번호를 입력해서 입금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유안타증권 창구 송금 시 수수료 안내


 유안타증권 지점에 방문해서 다른 금융기관으로 이체를 할 때 수수료는 다음 표와 같이 적용이됩니다. 10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1,000원이 부과가 되고요, 10만 원을 초과해서 100만 원 이하까지 이체를 하는 경우에는 개인의 경우 2,000원이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그리고 100만 원을 초과해서 1억원까지 이체를 할 때에는 개인의 경우 3,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법인의 경우에는 금액에 상관없이 천원의 수수료가 책정이 됩니다.

 유안타증권 온라인 매매 수수료 안내

 유안타증권 온라인 매매 수수료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VIP 등급과 일반 등급에 따라서 구분이 되고요, 약정금액과 수수료율을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 증권 오프라인 투자일임플랫폼 매매 수수료

 거래소나 코스닥 등의 수수료는 다음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유안타 증권 수수료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체수수료 와 매매 수수료 등의 정보를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자주 이체를 하는 경우라면 이와 같은 이체 수수료를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서민금융대출 서비스 조회 안내 - 서민금융서비스 1332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