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2020. 5. 14.
이번 글에서는 부산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전화번호를 이렇게 해서 수수료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이용안내를 하고 있는데요이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서 전화번호를 비롯한 정보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200 원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82-2-1588-6200 번으로 연락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전화 상담 이외에 다른 상담 서비스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과 메일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은 채팅을 통해서 일대일로 상담을 하실 수 있고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송금 수수료 안내

.

다음으로는 부산은행에서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때 수수료가 얼마나 부과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부산은행에서 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 천 원이고요 1백만원 까지는 2천 원입니다. 그리고  7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3,500원에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그리고 500만원 초과 송금 할 때에는 수수료가 4,000원이 부과됩니다. 부산은행에서 부산 은행으로 송금 할 때는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송금 서비스  수수료안내

부산은행에서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이용해서 송금할 때  들어가는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에서 경남 은행으로 송금 할 때에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그리고 부산은행에서 개인뱅킹을 이용해서 다른 은행으로 송금할 때에는 수수료가 면제 되고요 기업 뱅킹의 경우에는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부산은행 텔레뱅킹 수수료 안내

텔레뱅킹을 이용할 때 수수료는 부산은행에서 다른은행으로 보낼 때만 건당 500원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부산은행에서 부산 은행으로 보내거나 부산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보낼 때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부산은행 송금한도 안내

부산은행에서 송금한도가 어느 정도로 설정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창고에서 송금 할 때는 부산은행 끼리는 무제한 송금이 가능하구요  다른 은행으로 송금 할 때는 한 번에 1억 가지 송금하실 수 있습니다. 창구에서 송금 할 때는 1일 송금액이 무제한입니다.  자동화기기로 송금 할 때는 한 번에 600만 원 이하까지만 송금하실 수 있고요 하루에 열 번 송금 가능합니다. 텔레뱅킹을 이용해서 송금 할 때는 신청금액 범위 내에서 송금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 안내

다음으로는 부산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 때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는  은행,  신용카드 그리고 보험용으로 이용할때 개인용으로 발급하면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법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수수료가 4400원이 부과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는 법인과 개인사업자 모두 4,400원  이고요 범용개인 인증서는 개인 경우에는 4,400원 법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11만 원입니다.

부산은행 전자어음 발행수수료 안내

부산은행에서 전자어음을 발행할 때 필요한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어음 발행 수수료는 장당 천 원입니다. 그리고 전자어음 배서 수수료는 장당 1,500원 이구요  전자어음 지급제시 수수료는 장당 2500원입니다. 전자 어음 보증 수수료는 장당 1,500원인 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서민금융대출 서비스 조회 안내 - 서민금융서비스 1332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