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타워 이용요금 운영시간 및 주차 안내

2018. 3. 17.
이번 글에서는 부산의 명소인 부산타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용요금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타워 홈페이지에서 부산타워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부산타워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타워는  5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층은 전망대 입구가 있구요 티켓부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스낵을 구입하실 수 있는 팝콘 스낵 샵과   기념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 기프트샵도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층은 전시관 이구요 블랙 원더랜드인 부산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층은 전망대 하행 엘리베이터 타는 곳이 구요 5층은 전망대와 포토스튜디오 기프트샵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 타워에 있는 팔각정은 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은 빕스버거 와 스낵바가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고요 2층은 투썸플레이스 그리고 3층도 투썸플레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부산타워 이용시간안내

그럼 부산 타워 이용시간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타워를 이용할 때 전망대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망대에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은 마감 시간 30분 전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망대 발권 마감 시간은 저녁 10시 30분까지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스낵바 와 빕스버거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되고요 팝콘과 스낵코너도 동일한 시간대에 오늘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도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빕스버거 그리고 스낵바의 경우에는 저녁 10시까지  주문을 받는 다는 정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타워 이용요금안내


다음으로는 부산타워를 이용할 때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타워 전망대를 이용할 때는  만 13세 이상 대인의 경우에는  8,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구요 만 3세부터 12시까지는 소인요금으로서 6천원입니다.   만약에 커플로 전망대를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전망대 2인과 팝콘세트 요금이 있는데요  요금은  전망대에 관람료를 포함해서 팝콘과 음료 두잔을 제공하는 요금입니다. 이 요금의 경우에는 대인은 19,500원 이구요 소인은  만 5천 5백원입니다.  그리고 전망대 1인과 버거 세트 요금은 대인은  만 4천 900원 이구요 소인은 만 2천 9백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6개월 미만의 유아의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요  그때는 보호자  한 명당 유아 한명에 대해서 무료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 단체에 경우에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이 되고요 경로 요금이 경우에는 전망대와 전시관 요금에만 경로 요금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장애인 할인은 1급에서 상급을 경우에는 본인과 동반자 1인에 대해서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애 등급 4급에서 6급의 경우에는 본인의 경우에만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타워 기프트샵은  부산 타워에 대한 테마를  이용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포토스튜디오의 경우에는 타워 1층과 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운영 시간도 역시 마찬가지로 오전 10시에서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타워 1층에 있는 팝콘과 스낵바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되고요 팔각정 2층과 3층 있는  부산타워 투썸 플레이스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그리고 팔각정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빕스버거와 스낵바도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그리고 부산타워 2층에 있는 블랙 원더랜드 인 부산은 프로젝트 룸과 트릭아트를  전시 하고 있는 체험관입니다.


이상으로 부산타워 이용시간에 대해서 살펴보았고요 다음은 어떻게 부산타워까지 가실 수 있는지 부산 타워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타워 가는 길 안내

부산타워 주소는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 2가 1-2 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지도를 통해서 부산 타워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부산에 있는 용두산 공원을 찾아가셔도 곧바로 부단 타워를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부산 타워에 대해서  문 이상이 있을 때는 부산타워 대표전화번호인 051-661-9393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산 타워에 지하철을 이용해서 가실때에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남포역에서 7번 출구로 나오셔서 광복동 패션거리 방문 200m 정도 가시면 용두산 공원에 도착을 하구요 여기서 용두산공원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가시면 됩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가실 때는 남포역 와 남포문고 부산데파트에서 하차를 하신 다음에 도보로 10분 거리 정도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탑승하시면 부산타워로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해서 보시는 분이라면 용두산공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용두산공원 공영주차장은 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동 1가 50-18번지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요금은 10분당 300 원이며 하루 주차를  할 때는 일주차요금  8천원입니다. 그리고 부산 타워 주차장 안에 경우에는 관광버스와 외국인 탑승차량 그리고 장애인 탑승 차량만 주차를 하실 수 있고요 50대 가지만 수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일반 승용차 나 화물차는 출입이 제한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시나 자가용 개인 승합차 화물차 오토바이의  경우에는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부산타워를 이용할 때 이용시간과 이용 요금 그리고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 보았고요 주차할때 주차요금에 대해서도 살펴 보았습니다.  부산에서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이라면 부산 타워에 방문하셔서 부산을 전망을  한 눈에 조망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산 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와 스낵바 버거 등을 매장 이용 정보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출출하실 때면 이곳에 방문하셔서 간단하게 요기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부산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 선택을 위한 보험료 계산 방법 총 정리
자동차세 납부 방법 안내입니다.
지하철 도착정보 실시간 위치확인 서비스 - 서울 대중 교통 지하철정보 안내
신차 등록비용 취득세 얼마인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택시 할증요금 및 택시 할증시간 총 정리
국내 여행정보 안내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점 및 장단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