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지전자 서비스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방법안내

2017. 8. 1.

엘지전자 서비스 전화예약안내 및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우선 엘지전자 서비스 전화안내 서비스 확인을 위해서 엘지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검색엔진을 통해서 이동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할 경우 검색 결과에서 바로 전화상담 예약항목을 확인하시 수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에 홈페이지내의 메뉴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전화상담 안내페이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전화상담 안내 페이지를 볼 경우는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항목의 전화상담 예약 항목을 찾아 클릭합니다.

그럼 엘지전자 서비스의 전화상담 예약방법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예약순서는 전자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한 다음 해당 증상을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마직막으로 서비스 희망날자를 선택하고 예약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때 전화 상담 예약을 위해서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해야합니다. 필수 항목이라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번 순서대로 따라해보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 선택을 합니다. 엘지에서 취급하는 스마트폰, 에어컨, 냉장고, 텔레비젼 세탁기, 청소기, 정수기 등등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제품분류를 먼저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구입시기를 선택합니다. 구입시기는 1개월 이내, 1년 이내, 1년에서 2년 사이, 2년이상 그리고 기억안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서비스를 받고싶은 이상 증상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나타나는 이상증상이 미리 분류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냄새가 나거나 주행이나 작동문제가 있는경우, 소음이 심한경우, 외관이나 구조면으로 부러지거나 손상된경우 등등 다양한 경우에 대해서 본인이 파악한 증상을 체크합니다. 여기서는 예시로 청소기흡입이 안될 경우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따라서 흡입관련 항목을 선택하면 우측에 흡입이 안될경우에 대한 세부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지 통에 먼지가 없는 경우, 흡입이 약한 경우, 호스가 오므라진 경우가 대표적인 경우로 나와 있어서 여기서 선택해서 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 상담시 보다 확실한 상담을 위해서 영상으로 상담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정확하게 고장 증상을 파악할 수 없는 경우에 영상을 통해서 전문 상담사에게 직접 이상 증상을 보여줄 수 있어서 보다 확실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상상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가능하구요, 스마트폰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게 되는데요,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상담 희망일자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하단의 예약버튼을 클릭하면 전화상담 예약이 완료됩니다.


만일 이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을 예약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직접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전화번호는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전화번호 : 1544-7777


그리고 엘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국가별 고장 상담 및 서비스센터 리스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 엘지전자 서비스 센터 연락처를 이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독일, 스페인, 캐나다, 중국, 미국 등 각각의 나라에서 이용가능한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다음 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장 마지막에 한국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제품을 이용중에 고장이 난다면 이와 같이 전화예약을 통해서 상담을 받거나, 영상을 이용해서 영상 상담을 받는 방법 그리고 직접 곧바로 엘지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걸어 전화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lg전자 출장비, 무상수리 조건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LG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 토요일, 휴일 영업 여부
엘지전자 서비스 비용 안내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설치 철거 비용
휴대폰 분실폰 도난폰 여부 확인 -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분실, 도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