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 토요일, 휴일 영업 여부

2017. 4. 25.

이번글에서는 엘지전자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영업시간은 lg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엘지전자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이동하면 다음과 같이 상단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중앙의 센터, 매장 안내 항묵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센터찾기와 매장 찾기가 나오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므로 센터찾기 항목을 클릭을 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엘지(lg) 서비스센터 표준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서비스 센터 표준 영업시간은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9시에서 13시까지 운영하구요, 휴일은 기본적으로 휴무입니다. 따라서 공휴일이나 일요일은 쉰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매장별로 운영시간이 다를 수가 있으니 이용하시려는 매장, 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한 다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근처의 엘지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치확인과 더불어서 각각 매장별 영업시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센터 찾기 페이지에서 지도검색이나 지하철, 도로명 검색을 통해서 엘지(LG)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검색을 이용해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예시로 강서구 엘지 서비스 센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지도에서 서울특별시를 선택한 다음 강서구를 선택합니다.



그럼 하단에 해당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서비스 센터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세 정보를 보려명 서비스 센터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현재 센터의 고객 대기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실시간으로 확인후에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도보기 항목을 통해서 해당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도 았습니다.



그럼 강서구에 있는 엘지전자 강서서비스 센터 상세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해당 센터의 위치 주소와, 운영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이며,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도로명 검색을 통해서도 엘지전자 서비스 센터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지하철 역 근처에 있는 서비스 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시로 부산 서면 엘지전자 서비스 센터를 지하철역 검색을 통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지역과 지하철 노선을 선태하고 해당 지하철 역을 선택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서면역 근처의 lg서비스 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각각의 센터 영업시간과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LG 서면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공휴일과 일요일은 후무입니다. 그리고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KB 국민카드 신청 시 장점 신속발급카드 안내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 - 전화번호 문의방법 등
대한통운 화물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 및 소규모 보관 안내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택배 피해 보상 기준 안내 - 소비자 분쟁해결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