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거나 기타 통신장애 관련 문의를 할 때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혹시 필요하실 때 이 글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고개센터 전화번호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관련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이시라면 휴대폰에서 114 번을 누르시면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구요, 114로 문의시 무료입니다.
1544-0010 번으로도 문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이 번호는 유료전화입니다.
080-019-7000 번으로 문의하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하구요.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상담시간
유플러스 모바일 관련 상담문의를 할 때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에서 18시까지는 일반상담이 가능합니다 분실로 인한 정지나 통화품질 관련 상담은 저녁 10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에는 오전 6시에서 저녁 10시까지 분실정지와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하실 수 있으니 일반 상담의 경우는 평일에 문의하셔야 한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분실 처리 안내
휴대폰 분실 신고의 경우는 상담시간 이후의 경우에도 ARS 자동응답시스템을 이용해서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부정사용을 막기 위해서는 가급적 분실 직후에 곧바로 분실 신고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가 진행된 다음에는 발신이 금지된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안내
다음은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ARS 자동응답 서비스 단축번호 입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확인해서 연락하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