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 방법 정리

2016. 9. 17.

컴퓨터를 포맷하고 나면 사운드 드라이버를 포함해서 이것저것 새로 깔아야 될 것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많이 사용하는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 리얼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접속은 네이버 혹은 구글에서 리얼택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리얼택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영문으로 나오기는 하지만 본 글에서의 설명에 나온 그림의 화살표를 따라가시면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먼저 리얼택 홈페이지 링크혹은 검색을 통해 리얼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음 그림처럼 상단의  Downloads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High Definition Audio Codecs 을 클릭합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입니다.

그럼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한 확인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화살표 위치를 체크하고 Next버틀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본인의 시스템 사양에 맞는 항목을 찾은 다음 우측의 Global버튼을 클릭해서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버젼정보와 업데이트 일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최신 드라이버를 확인해서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고 새로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여간 구찮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컴퓨터 작업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조

Realtek Homepage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 스피드 및 품질 확인
네이버 웨일 브라우져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h264 코덱 설치하는 방법 안내
병원 간호사 연봉정보 및 간호조무사 연봉 안내
무료 도장 만들기 - 전자도장 간편 제작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