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2018. 4. 2.

NVID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VIDIA는 지포스 그래픽카드 시리즈로  PC 그래픽카드 시장을 주름 잡고 있는 회사이기도  한대요 최근에는  데스크톱 컴퓨터 용 그래픽카드뿐만 아니라 워크스테이션과 게임 콘솔 등에 들어가는 그래픽 카드를 비롯해서 인공지능 분야 딥러닝 분야에도 많은 개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입니다. NVIDIA 그래픽카드를  사용 하시는 분이라면 NVIDIA 지포스 그래픽 카드 성능이 신뢰를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그래서 NVIDIA 지포스 그래픽 카드 성능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NVIDIA 홈페이지로 먼저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NVIDIA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NVIDIA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로 바로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NVIDIA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상단메뉴에서 드라이버 항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지포스 드라이버를 찾아서 클릭을 합니다.


그럼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메뉴가납니다. 



여기서 원하는 제품명과 제품시리즈 그리고 제품개발과 운영체제  등을 옵션을 선택하신 다음에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는 모델을 드라이버를 곧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를 들어서 지포스 10 시리즈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명을 다음과 같이 지포스로 선택을 해 줍니다.


그리고 제품 시리즈에서 지포스 10 시리즈를 선택을 하시고요  제품 계열에서 지포스 gtx 1080 TI를 선택을 해 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운영체제에서 윈도우 10 64bit를  선택을 해 보겠습니다.  이와 같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다음에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원하는 옵션에  해당되는 검색 결과를  디스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출시 일자 와 버전을 통해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최신 드라이버 항목을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해당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에 대한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전과 배포날짜 그리고  운영체제를  비롯해서 파일크기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게 됩니다.


추가로 해당 드라이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사용자 가이드를 비롯해서 해당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목록을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앞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면 다음 NVIDIA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계약서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동의 및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용계약서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가 됩니다. 그리고 곧바로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이 최적의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 일 수 있는데요 필요한 경우에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NVID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중독성 있는 암벽등반 플래시 게임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 A400 등
3DP chip 다운 드라이버 자동 설치,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리얼택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 방법 정리
최고의 중독성 온라인 세포분열 게임 아가리오(agar.io) 소개 및 생존 공략법
벼룩시장 광고요금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