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2019. 11. 13.

가끔 너무 바빠서 밥 먹을 시간이 없거나 집에서 한 발자국 나가기 싫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면 누가 나타나서 밥을 눈앞에 갖다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버거킹은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이지만 맛이 좋아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패스트푸드점인데요. 오늘은 집 또는 병원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먼저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하으셔야 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 쉬어 버거킹으로 검색하시면 공식 버거킹 앱이 아래와 같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 주시고 나면 광고 팝업이 뜨고 그다음에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메인 화면 왼쪽 하단에 갈색으로 일러스트 그림이 있는 딜리버리 버튼이 보이시나요. 딜리버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딜리버리 버튼을 클릭하시면 처음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로그인을 하라는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회원 가입을 하셔서 로그인을 하셔도 좋고 네이버 카카오톡 삼성 앱카드 등 간편 로그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저는 비회원으로 주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 버튼을 눌러볼까요.

 



 비회원 버튼을 누르면 비회원 주문 설정 창이 열립니다. 

먼저 개인정보에 대한 이용약관에 확인해 주시고 받는 사람의 이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후 SMS로 입력한 핸드폰 번호에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시어 핸드폰 번호를 인증받으셔야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서 비밀번호도 네 자리에서 여섯 자리 이내에 숫자로 등록하여 주셔야 하는데요. 비밀번호는 나중에 내가 어떤 주문을  했는지 확인하고 자 할 때 필요한 번호입니다. 자 그러면 비회원 주문하기 위한 정보를 모두 적고 나면 제일 하단에 비회원 주문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여 볼까요.



 버튼을 누르니 아직 한 번도 배달을 받아 본 적이 없어서 배달지 주소가 선택되어 있지 않다고 안내 창이 뜹니다. 그러면 배달지 검색이라는 버튼을 눌러 내가 받고자 하는 배달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달지 검색 버튼을 눌러볼까요.

 



 배달집 검색 버튼을 누르니 배달지를 설정할 수 있도록 검색 창이 뜹니다. 내가 보내고 싶은 배달지를 검색하거나 현 위치로 GPS를 활용하여 주소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GPS로 주소를 설정하는 경우는 야외 등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때 활용하면 좋겠네요.  예를 들어 한강공원에서 버거킹을 먹고 싶을 때도이 앱을 이용할 수 있겠지요. 기존의 배달을 한 번이라도 받은 적이 있으면 아래에 최근 배달 지로 등록되어 자동으로 목록이 뜨니 두 번 세 번 이용할 때는 편리하게 배달지를 설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 배달지를 설정하여  매번 배달을 받을 주소를 검색할 필요가 없고 정해 놓은 곳으로 배달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 예를 들어 도산대로 317 번지를 검색하니 한 개의 검색 결과가 뜹니다. 내가 배달받을 배달지가  정확하게 검색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주소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자 이제 무엇을 먹을 건지 골라 봐야겠지요. 딜리버리 메뉴 창이 뜹니다. 딜리버리 서비스 메뉴는 치즈 와퍼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등 버거 종류 24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나 음료 등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신중하게 고르셨다면 선택한 메뉴를 카트에 담고 주문 금액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기 위해 딜리버리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11,000 원 이상을 주문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메뉴를 고르실 때 금액이 넘을 수 있게 골라 주세요. 

 



자 메뉴를 골랐으니 이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배달지 배달이 오는 매장 주문한 메뉴 그리고 주문 금액 할인 금액 결제 방법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요청 사항이 있으시다면 요.청 사항 나네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공동 현관문에 비밀번호가 있거나 화면 비밀번호를 적어 주시면  우리 집 문 앞 바로 앞에서 받을 수 있겠지요.  비 오는 날 일하면 안전 운전하시라는 메시지를 남겨도 좋겠네요.


 자 드디어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결제 후 주문이 완료되면 배달 시간 및 배달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예상 시간이 몇 분 남았는지  앱 화면에 뜬답니다. 그리고 만약에 주문 취소를 하셔야 할 경우에는 내가 주문한 버거킹 매장에 전화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주문 취소는 주문 접수 중에만 가능하오니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신중하게 주문하셔야겠지요.

 

.


 그러면 여기까지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를 앱을 통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앱을 이용해서 식사를 챙겨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실시간으로 내가 확인하고 싶을 때 들어가서 배달 예정 시간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사용해서 주문하는 방법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