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정보

2017. 3. 10.

이번 글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많이 사용하신다면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실 일이 생겼을 때 영업시간을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고 지역별 서비스 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 방법


우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에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이용해서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상단의 서비스 신청 안내 항목의 센터찾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서비스 센터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바로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되는 것을 기본은로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 휴무일은 서비스센터도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토요일의 경우 13시 이후부터는 일부 제품의 경우 서비스가 지연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바랍니다. 또한 만일 삼성 갤럭시 폰이나 휴대폰 서비스를 받으려는 경우에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혹은 해당 휴대폰을 꼭 지참해야 된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삼성 서비스센터별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터 찾기 페이지의 상단에 보면 지역 검색 지하철 검색 등 센터를 찾는 몇가지 방법을 제공하는데요, 간단하게 지역 검색을 이용해서 서비스 센터를 찾아서 해당 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시로 서울시 양천구 삼성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검색 항목에서 시 도 항목을 서울시로 선택하고 시군구는 양천구로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의 삼성 서비스 센터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양천구의 경우에는 신정 휴대폰 센터가 있는데요, 해당 센터의 운영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우측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해당 서비스 센터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서비스 가능시간을 여기서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신정 휴대폰 센터의 경우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는 9시부터 18시까지 삼성 서비스 센터 기본 운영시간과 동일하구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추가로 다른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삼성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용산구를 검색하면 두군데 삼성 센터가 나오는데요, 용산센터와 서울 하이테크 삼성 서비스 센터가 검색되었습니다. 여기서 삼성 용산센터의 운영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상세보기 항목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용산 서비스 센터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구요, 토요일은 9시부터 18시까지가 기본이지만 프린터와 oem 제품의 경우는 9시부터 13시까지로 시간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접수는 18시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확인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 때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해보고 싶으실 때 삼성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이와같은 방법으로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연봉 정보 안내입니다. 2015년 직원 연봉정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직업 경제 정보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 안내
전기차 보조금 액수 및 신청 방법 안내
삼성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상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