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2017. 3. 8.

이번글에서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후지 제록스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씩 윈도우 재설치 혹은 운영체제 변경으로 인해 맥용 프린터 드라이버가 필요할 때가 있을 텐데요, 이 때 프린터 구매시 동봉된 cd를 이용해서 드라이버르 설치할 수도 있지만 설치  cd를 분실하거나 최신 드라이버가 필요할 때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방법


먼저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등 검색엔진을 통해 후지 제록스를 검색합니다. 이를 통해서 바로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한국후지 제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상단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편에 있는 지원 및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럼 제품 지원과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프린터 제품명을 입력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예시로 후지 제록스 CP115W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보겠습니다. 제품명 입력란에 cp115w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클릭합니다.

그럼 바로 드라이버 검색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DocuPrint CP115W라는 제품명이 상단에 표시되구요,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선택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운영체제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맥, 리눅스 원도우 드라이버를 각각 다운받기 위해서 여기서 운영체제를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예시로 윈도우 10용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에 윈도우 10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언어 선택을 해줍니다. 그럼 하단에 바로 검색 결과나 표시됩니다. 윈도우용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내에 포함된 파일 리스트 안내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은 우측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일 제품명이 잘 생각이 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 분류를 이용해서 프린터를 찾아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원 및 드라이버 페이지에서 검색 창 하단에 제품 분류 찾기 창이 있는데요, 여기서 제품 분류를 선택하고 제품군을 선택한다음 모델을 찾아서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cp115w, cp116w, cp118w 등 많이 사용하는 프린터의 경우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제품분류의 DocuPrint 제품군에 속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 이용 상세 안내
우표파는곳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하기
캐논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논 프린터 잉크 판매처 확인 방법
전직지원서비스 지원내용과 신청방법 안내
윈도우10 커서를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캐논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