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3. 20.
캐논 제품을 이용하신다면 캐논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시면 긴급하게 서비스를 받을 필요가 있을 때나 문의를 하실 때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캐논 콜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고객센터 항목에서 고객의소리 페이지를 찾아가시면 제품 문의에 대한 안내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일반 문의와 제품문의 등을  홈페이지상에서 바로 문의를 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센터 전화번호를 제품별로 구분해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품 별로 캐논 콜센터 연락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복합기나 대형 프린터 또는 문서스캐너의 경우에는  1577-3037 번으로 연락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락 가능한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구요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문의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소형복합기나 프린터 또는 팩스 관련 제품 경우에는  1588-2500 번호로 연락하시면 되구요, 평일 연락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구요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는 피해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캐논 쇼핑몰이나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제품의 경우에는  1666-3037 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고요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휴무이기 때문에 휴무 날를 피해서 문의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이와같이 캐논 콜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ARS 전화 연결이 되는데요 이용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곧바로 상담원과 연락이 되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나 스캐너 관련 문의 전화번호 1577-3037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ARS로 1번 버튼을 누르시면 디지털복합기 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고요 이번 버튼을 누르시면 대형 프린터 나 문서 스캐너 관련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소형복합기 나 프린터 그리고 팩스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번호 1588-25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1번은 잉크젯 프린터 복합기 그리고 2번은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문의전화  3번은 팩스와 스캐너 그리고 프로젝터 전자사전,  전자계산기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ARS 메뉴를 참고하셔서 문의전화를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논 비즈니스 솔루션 홈페이지에서 바로 문의를 하실 수도 있고요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이와 같이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셔서 필요한 경우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오션 속도 테스트 - 빠른 호스팅 서버 찾는방법 안내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캐논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