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 A400 등

2017. 3. 3.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신도리코는 복사기 팩시밀리 등 사무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프린터 전문 기업인 만큼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우선 네이버나 구글 등의 검색엔진에서 신도리코를 검색합니다. 이를 통해서 신도리코 홈페이지로 간단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신도리코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 메뉴에 다운로드 센터 항목이 나옵니다. 여기서 제품 드라이버 항목을 클릭합니다. 혹은 메인화면 중단의 다운로드 센터 항목을 클릭해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신도리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면 제품 드라이버 검색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프린터를 선택하고 운영체제를 선택한 다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신도리코의 인기 프린터 제품인 A400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군에서 프린터를 선택한 다음 모델명에서 신도리코 A400 을 선택합니다. 


다음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 10 드라이버 를 다운받기 위해 윈도우10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검색 결과가 바로 하단에 나오게 되는데요, 신도리코 A400 프린터의 윈도우 10용 드라이버는 두종류가 검색되었습니다. 여기서 빠른설치 버젼을 다운받기 위해서 우측의 다운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신도리코 홈페이지는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는 것도 간단하고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기능들만 있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거나 혹은 다은 신도리코 제품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때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프린터 드라이버 CD를 분실했거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프린터 드라이버가 필요할 때 이와 같은 방법으로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싱크대 수도꼭지 수전 교체 방법 안내
브라더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 방법 안내
헤드셋 소리가 안들려요. 소리 안날 때 대처 방법 및 고치는 방법 안내입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 앱손 L310 정품 무한잉크 등
amd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