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중독성 온라인 세포분열 게임 아가리오(agar.io) 소개 및 생존 공략법

2016. 1. 24.

간단하면서도 뛰어난 게임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가리오 agar.io 를 아시나요? 2015년도에 홀연히 등장해서 전세계 수많은 사람들의 시간을 빨아들이고 있는 게임입니다. 

일명 세포분열 게임, 우뭇가사리 게임, 아가리오,아가르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게임이 으레 그럿듯이 게임의 룰은 단순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에 조그만 점들이 흩뿌려져 있습니다. 이 작은 점들을 잡아먹으면서 자신의 몸집을 불리는 것이죠. 자신보다 작은 점은 먹을 수 있고, 자신보다 큰 점에게는 잡혀먹히게 되므로 조심하면서 도망가야 합니다. 이동시에 관성이 있어서 곧바로 방향을 틀지 못하므로 잡히지 않게 주의하면서 도망다니면서 작은 먹이들을 먹으며 자신의 몸집을 불려야 합니다.

이 세포분열 게임 아가리오는 8개의 서버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중에 우측 상단 화면에 10위까지의 순위를 보여주어서 경쟁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그럼 어떻게 세포분열 게임을 잘 할 수 있는지 생존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우선 첫번째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자신의 크기가 작으므로 작은 점들을 먹으면서 성장하는데 집중합니다. 이 때 분열하면 불리하므로 분열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먹히지 안도록 조심합니다. 우선은 생존이 중요합니다.

2. 돌아다니다 보면 녹색의 톱니같은 세포가 나오는데요, 이 세포는 바이러스 세포입니다. 바이러스보다 큰 세포가 바이러스 세포에 닿으면 세포가 작은 세포들로 부서지게 되니 주의하세요.

3. 분열된 세포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합쳐지지만 작은 세포가 다른 세포에게 먹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여러 큰 세포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서 활발하게 공격을 하면 먹히기 쉬우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5. 돌아다니다보면 가만히 멈춰 있는 세포들이 있습니다. 이 세포는 사용자가 나간 뒤에 남은 것이니 빨리 먹어치웁니다.

6. 바이러스로 분열된 세포가 바이러스보다 더 클 경우에는 잠시동안 바이러스도 먹을 수 있습니다.

7. 주변으로부터 바이러스 공격을 당할 수 있으므로 바이러스 주변에서의 움직임을 조심합니다.

8. 동맹제의로 함께 움진일 때는 서로 지원을 주고 받습니다. 동맹 세포를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9. 바이러스 장벽이 있을 경우에는 빠르게 제거합니다.

10. 큰 세포들이 많이 있는 공간에서는 서로 공격하기 위험한 공간을 찾아 생존을 도모합니다.

11. 동맹을 맺은 세포들의 공격시에는 분열을 이용해서 최대한 빨리 탈출합니다.

12. 아직 크기가 작을 때는 바이러스를 이용해서 숨습니다.

13. 크기가 꽤 커졌을 때 추격중에 바이러스 공격으로 깨지기 쉬우니 바이러스를 조심합니다.

한번 동영상을 보시면 훨씬 이해가 빨리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 가상메모리 설정으로 컴퓨터 메모리 부족 해결하기
유니티 게임 제작 #3 - 카운터 앱 만들기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헤드셋 지지직 소리 없애는 방법 안내 - 헤드폰, 이어폰 잡음 제거
무설치 타자 연습 사이트 - 로그인 필요 없음
유니티 게임 만들기 #2 - 플래피 버드 따라해보기
건강 정보 안내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