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5. 27.

보국전자 고객센터에  전화번호를 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국전자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이번 글을 통해서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국전자는 1974년에 처음 설립되어서 현재까지 꾸준하게 발전해 온 기업입니다. 최근 2020년에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까지 받을 정도로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에어컨과 선풍기 등을 가전제품이 뛰어난 품질로 많은사람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보다 더 널리 알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제품이 많이 개발되고 보급되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서 보국전자에서는 전국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구요,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 7139 번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때에는 운영시간을 참고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북 전자 문의 전화번호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휴일은 휴무입니다.

보국전자 전국 서비스 센터 안내

보고 전자는 전국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보국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고객센터 항목에 있는 전국서비스센터  메뉴를 클릭하시면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를 지도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전화번호 와 AS 가능한 분야에 대해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영 시간 정보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보국전자는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대구 본사 서비스센터 주소는 대구 달서구 대천동 625 1층입니다. 그리고 보국전자 대구 직판장 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85길 63입니다. 서울에는 서울 잠실 센터와 서울 금천 센터 노원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구요, 인천 경기 등에도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앞서 설명한 서비스센터 확인 방법을 이용해서 가까운 지역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보국전자 에어컨을 이용하시거나 선풍기 등의 제품을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시면 이 번호로 연락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