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2020. 5. 21.
 캐시백이란  어떤 것을 말하는지 뜻을 살펴보고 캐시백 많은  체크 카드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한 카드 사용해 많은 도움이 되는 캐시백 서비스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시백이란

캐시백이란 구매자가 사용한 금액 중에서 정해진 비율만큼 적립을 해서 추후에 현금으로 다시 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캐시백이란 이와 같이 사용한 금액 일부를 돈으로 돌려받는 것이기 때문에 캐시백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소비지출의 일부를 아낄 수가 있습니다.

캐쉬 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다음으로는 캐시백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체크 카드는  유안타증권에서 운영하는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입니다.이 카드는 CMA 수익률의 최대 연 5%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서 체크카드 캐시백 비율이 달라지는데요, 30만원 이상 이용시에 연 5% 캐시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비율이 3%로 조정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 cma 플러스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신한 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경우에도 캐시백이 많이 됩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전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구요, 기존 실적은 카카오페이 캐시백의  경우에는 기존 실적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적립혜택의 경우에는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한도는 카카오페이 캐시백은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구요, 일반 적립 혜택은 최대 1만 3천 원까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


 케이뱅크에서 운영하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의 경우에  캐시백은 1.2%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기존 실적은 당월에  24만 원 이상 사용 해야하구요, 캐시백 한도는 최대 3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비자카드입니다.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 캐시백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는 최대 3만 원까지 캐시백 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존 실적은 전월  20만 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 적용받을 수 있고요, 국내외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분야의 캐시백이 적용이  됩니다. 그럼  분야별로 얼마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커피 전문점의 경우에는 20%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요, 교통의 경우에는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학원은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익 응시료는 건당 2천원까지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토익 응시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토스 체크카드 캐시백 안내

 다음은 토스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체크카드는 최대 10%까지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통해서 편의점과 마트 택시 그리고 커피 업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게 되면 해당 업종에 대해서 10%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캐시백 카드라고 할수 있습니다. 국내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요,  당월 20만원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백 한도는 최대 2만원까지 적용이 됩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기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프로모션을 잘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IBK 기업은행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혜택 안내

 다음은  한도없는 캐시백 카드인 IBK 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이지캐시백 체크카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지체크 롯데캐슬 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용을 하실 때 0.2%의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임 캐시백은 0.6%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요, 국내외 전 가맹점에 대해서 점심시간과 저녁 시간에 대해서 캐시백 서비스를 0.6%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점심시간은  12시에서  오후 20시까지를 말하고요, 저녁 시간은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까지입니다. 이와 같은 타임 캐시백은 전월 실적 기준 30만원 이상 이용시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캐시백에 대해서 중복으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실적은 없고요, 캐시백 한도 없습니다. 캐시백 한도가 없기 때문에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많은 금액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IBK 기업은행 이지캐시백 체크카드가 상당히 유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 전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씨티캐시백체크카드  혜택안내

시티 카드에서 발행하는 씨티캐시백체크카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씨티카드 캐시백은 캐시백 한도가  없기 때문에  체크 카드 사용 부분이 추천할만한 카드입니다.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 사용 가능 카드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전용카드를 신청하거나 국내외겸용 카드를 신청해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 실적은 없고요,  캐시백 한도도 없습니다. 캐시백 비율은 국내 사용할 경우에는 전 가맹점에서 0.5% 가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 사용할 경우에는 해외 전 가맹점에 대해서 1%의 캐시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 캐시백 체크카드 영리한 체크카드 혜택 안내

 우체국에서도 체크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체크카드 중에서 영리한체크카드 캐시백의 많은 장점이 있는 카드입니다. 캐시백 한도가 최대 3만 6천 원까지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카드보다 캐시백 한도가 특히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실적은 저널 2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 대해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준실적 기준은 일반 서비스 캐시백 기준입니다. 그럼 캐시백  비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트푸드나 영화관과 카페 등에서는 10%까지 받을 수 있고요, 로드샵은 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은 월 최대 3천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캐시백은 일반 캐시백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우편서비스 캐시백은 10% 이고요, 전통시장과 중소슈퍼 사용시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은 10%입니다.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시거나 중소 슈퍼를 많이 이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우체국영리한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게 아주 유리할 것 같습니다.


맺음말

 이와 같이 체크 카드 중에서 캐시백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는 체크카드를 살펴 보았습니다.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를 여러가지 알아보면서 스타일에 맞는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상당히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체크카드를 찾으신다면 캐시백 서비스에 주목해서 살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주민등록 재발급 인터넷 신청 방법 안내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