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8

티셔츠 접는법 베스트 3 일상 속에서 매일 하는 일 중에 하나가 옷을 빨고 개는 일입니다. 특히 티셔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는 현대인의 옷인데요, 티셔츠를 빨리 접는 법을 알고 있다면, 더 빠른 시간에 더 깔끔한 옷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럼 티셔츠를 빠르고 깔끔하게 접는 법 베스트 3를 소개드립니다.. 1. 뒤집어 접기 티셔츠의 중간부위와 어깨 선 부위를 잡고 반대편쪽을 집어서 뒤집는 방식입니다.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한번에 이해가 됩니다. 불과 1, 2초만에 티셔츠를 개는 것도 가능한 방법입니다. 강추. 2. 티셔츠 서서 접는 방법 선 자세로 티셔츠를 접는 방법입니다. 티셔츠를 접기위해서 옷을 바닥에 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동영상을 차근히 보면, 감이 오실 겁니다. 선 자세로, 간편하고 빠르게 티셔츠.. 2014. 6. 18.
가구 제작이 가능한 3D 프린터 3D 프린터가 점차 세상에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3D 프린터를 이용한 간단한 조형물부터, 좀더 큰 물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물건들을 3D프린터로 만들 수 있는 세상이 되고 있는데요.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정도의 가구 제작이 가능한 3D프린터가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BigRep One 이란 3D 프린터 인데요. 약 1.3 세제곱미터 크기까지 3D 프린팅할 수 있다고 합니다. BigRep One 홈페이지에서는 1147x1000x1188mm 의 작업 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나와있네요. 실제 동영상을 통해 크기와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술로는 불가능한 세밀한 가공과, 디테일한 표현이 가능하네요. 이런 테이블을 한번에 프린팅 할 수 있다니, 참 놀랍습니다. 2014년 4월에서 5월부터 발매한다.. 2014. 6. 17.
Power Integrity(전원 무결성)의 정의 Power Integrity는 흔히 PI라고 줄여서 부르며, 전원무결성이라고도 얘기한다. 전원 무결성, 즉 PI는 전원과 접지 사이의 예상하지 못한 변동을 최소화해서, 회로구동에서의 오작동을 방지하는 기술을 통칭해서 말하는 것이다. 이 때, 회로구동의 오작동 방지란.. 회로의 최소한의 기능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동작하는 회로에서 얼마나 오류없이 안정적으로 오래도록 정상동작을 하느냐에 대한 개념이다. 즉. 회로의 안정성과 관련된 작업이라고 할 수 있다. 보통, 일반적으로 dc 전압이라고 해도, 미묘하게 전압의 변동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전원 소스에서의 어떤 이유로 인한 불규칙한 전압 변동의 경우와 load 단에서의 급격한 전원 소비로 인한 전압 저하의 경우가 대표적이다. 전원 소스측에서 .. 2014. 6. 17.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베스트 3 인생을 살아가다가 보면, 곤경에 처할 때도 있고, 답답한 일도 생기곤 합니다. 그럴 때, 심심풀이로 혹은 어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토정비결을 보기도 하는데요, 토정비결을 보면, 스스로 자중한다던지, 신중해야 한다는 것들을 일러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재수가 좋아서 기쁜일이 있을지라도 경거망동 하지 않기를 주문하기도 하고, 액이 끼어서, 운수가 좋지 않을 때에는, 차분하고 신중히 매사 조심하라고 일러주고 있습니다. 운세의 맞고 틀림을 떠나서, 자신의 행동과 마음가짐을 다스려야 한다는 것을 주문하는 토정비결을 보면, 어떨때는, 마음의 위안과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토정 비결을 인터넷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를 찾아.. 2014. 6. 15.
안드로이드용 키보드 추천 A키보드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 폰으로 넘어오게 된 것은 키보드 변경이 편리하다는 이유가 컸다. 특히 단모음 자판을 써보고 싶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4에서는 단모음 키보드 설정을 할수가 없었고 굳이 설정하고자 하면 탈옥을 해서 쓸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런방법도 가뜩이나 느린 아이폰4를 더욱 느리게 만든다는 예기를 듣고 포기하고 말았다. 그렇게 안드로이드 폰으로 넘어오게 되었고 아이폰에 비하여 불편하거나 어색하게 느껴지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키보드를 마음대로 바꿔쓸 수 있다점은 역시 큰 장점으로 와 닿았다. 다양한 기능를 제공하는 것보다 타이핑시에 오타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키보드의 기능과 보조 기능에 더초점을 맞추고 본 결과 A키보드가 가장 오타가 작게 나는 느낌과 함께 타이핑이 다른 키조드보다 더 편하게되.. 2014. 6. 14.
네이버 중고나라 링크 네이버 중고나라에 들어가기 위해 구글에서 중고나라를 검색하면 엉뚱한 사이트들이 나온다. 이름은 중고나라인데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른 중고매매 사이트가 뜬다. 다른 링크들도 마찬가지여서 어쩔 수 없이 네이버로 들어가서 중고나라를 다시 검색해서 들어가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네이버 중고나라 바로가기 링크를 찾아놓았다. 네이버 중고나라는 바로 여기 링크로 들어가면 됨.. 네이버 중고나라 바로가기 링크 관련 글 더보기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네이버 중고나라 링크중고나라 사기꾼 검색하기 안내 2014.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