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베스트 3

2014. 6. 15.

인생을 살아가다가 보면, 곤경에 처할 때도 있고, 답답한 일도 생기곤 합니다. 그럴 때, 심심풀이로 혹은 어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토정비결을 보기도 하는데요, 토정비결을 보면, 스스로 자중한다던지, 신중해야 한다는 것들을 일러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재수가 좋아서 기쁜일이 있을지라도 경거망동 하지 않기를 주문하기도 하고, 액이 끼어서, 운수가 좋지 않을 때에는, 차분하고 신중히 매사 조심하라고 일러주고 있습니다. 운세의 맞고 틀림을 떠나서, 자신의 행동과 마음가짐을 다스려야 한다는 것을 주문하는 토정비결을 보면, 어떨때는, 마음의 위안과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토정 비결을 인터넷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1. 디지털 역술방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년도의 전체적인 운세와 함께, 월별 운세를 보여줍니다.




공짜 토정비결 이란 사이트도 있는데요, 이 사이트 결과가 디지털 역술방 과 결과가 똑같이 나옵니다. 같은 데이터 베이스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해의 토정비결도 함께 볼 수 있으므로, 지나온 일에 대해서 음미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2014 신 토정비결


앞서 1번과는 결과면에서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사이트 설명에 따르면, 토정 이지함 선생님의 비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사주 정보를 입력한 다음 결과를 보면, 앞서 1번의 디지털 역술방에서 보여주는 결과와는 사뭇 다른 내용을 보여줍니다. 결과를 보면, 총론, 재물운, 직장 사업운, 가정 건강운과 월별 세운을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더 상세하게 운수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설 또한 좀 더 현대적인 언어로 쓰여 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앞서 1번보다는 좀더 긍정적인 면을 더 살펴보게 해주네요. 단 올 한해 운수만 볼 수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3. 운세의 신


운세의 신 토정비결의 결과도 앞서 언급한 1번, 2번과 다른 결과를 보여주는데요. 전체적인 맥락은 비슷하지만, 세부적인 해석에서 약간 다른 듯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다른 년도의 운세 해석도 가능하고,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서, 참고할 만 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을 보면서 흥미로운 것은, 각각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해석이 구체적으로는 다르지만 큰 흐름에서는 유사한 결과를 보여준다는 느낌입니다. 토정비결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서 서로 다른 견해를 보여주는 것으로 보여서, 다양한 곳에서 여러가지 해석을 통해서 앞날에 대한 대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일에는 겸손하게 나쁜일에는 사려깊고 신중하게 매사에 임한다면, 토정비결을 통해서 미리 나쁜일을 대비하고 좋은 일에 경거망동 하지 않으면서, 화를 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답답한 일이 있다면, 토정비결을 통해 자신을 비춰보고 앞일을 대비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무료 사주 신한생명 홈페이지 제공 운세 서비스
생활 건강 정보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베스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