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야간 운행 코스 이용 안내

2018. 2. 26.
서울의 야경은 어디서 보느냐에 따라서 때로는 참 아름다울 수 있는데요 이러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 운행 코스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야간 운행 코스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야간 운행 코스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용요금과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야간 운행 코스 노선도입니다. 서울시에 있는 주요관광지를 돌아 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출발 해서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간 투어 버스 이용 문의는 1544-4239 번으로 문의하시면 되구요 기본적인 이용 요금은 어른은 12,000원 그리고 청소년은 8,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간 투어 버스 이용 시간은  계절 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5월부터 8월까지는 저녁 7시부터 은행이 시작되고요 9월부터 10월까지는 저녁 6시 30분부터 운행이 시작됩니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5분 정도 정차를 한 다음에 출발을 하구요 나머지구간 경우에 정처없이 운행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야간 코스에 경우에는 여덟 명 미만의 경우에는 버스 운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탑승 전에 반드시 출발 여부를 확인 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는 1544-4239 번으로 연락하셔서 출발 여부를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야간 투어 버스를 이용하시려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탑승하시면 되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해서 동대문 역으로 하시는 경우에는 1호선을 이용하실때는 8번 출구로 나오셔서 밀리오레 건너편에 있는 시티투어 매표소를 찾아 가시면 되구요 2호선과 4호선 그리고 5호선을 이용하실때는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서울 시티 투어 야간 코스 요금과 예약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인터넷으로 예약 하실 때는 신용카드 입금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으로 입금 할 때는 예약자와 반드시 이름이 똑같아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취소를 하게 되면 예약 3일전에는 100% 환불 받을 수 있지만 2일전에는 90% 그리고 하루 전에는 80% 당일에는 70% 만 환불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의 야경을 한번에 돌아볼수있는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야간 코스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이 버스를 이용 해서 돌아 볼 수 있는 주요 관광지 노선과 함께 이용요금 그리고 주의 사항에 대해서도 살펴 보았습니다.  서울은 야간에 더 매력을 발사하는 느낌이 있는데요 서울의 야경을 돌아 볼 수 있는  야간 투어버스를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예약 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서울시티투어 버스 요금 시간 비교 안내
국립어린이박물관 가는길 주차장 이용안내
국립중앙박물관 가는길, 주차장 이용안내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하이라이트 코스 이용안내 - 한강 롯데월드타워
남산타워 가는길 순환버스 상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