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3

2016. 2. 18.

휴가철, 연휴, 휴일에 캠핑을 떠날 계획을 할 때 유용한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적합한 캠핑장을 미리 살펴보고 위치와 시설들을 확인하고 출발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캠핑장  위치 검샘은 캠핑맵, 캠핑장닷컴, 캠핑지도 사이트를 확인하시면 대부분의 전국 캠핑장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캠핑장이 있으면 서로 다는 사이트에서 비교해보면 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캠핑장 위치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1 - 캠핑맵

처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캠핑맵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캠핑장 위치정보, 리뷰정보를 다음, 네이버의 검색정보와 잘 연동을 해놓아서 캠핑장 정보를 다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우선 캠핑맵 사이트에 적속해서 캠핑정보 메뉴의 캠핑장 지도를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전국의 캠핑장 정보가 지도위에 표시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의 캠핑장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보다 상세한 지도 정보와 함께 해당 캠핑장의 정보가 나옵니다. 캠핑장 주소, 연락처, 이용료 등 필수 캠핑장 정보들을 간단하게 보여주고 다음지도를 통해서 위치정보를 알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음과 네이버에서 캠핑장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2 - 캠핑장 닷컴

다음으로 소개드릴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은 캠핑장 닷컴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캠핑장 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좌측의 캠핑장 검색 메뉴를 클릭합니다. 혹은 메인 화면의 지도나 위치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캠핑장 정보페이지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캠핑장 정보 페이지에 접속하면 캠핑장 조건 검색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캠핑장 예약방식, 시설 등의 정보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조건의 캠핑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캠핑장 조건 검색 결과를 보면, 해당 캠핑장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시설 정보, 위치정보, 연락처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있습니다.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3 - 캠핑 지도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캠핑장 위치 확인 방법은 캠핑지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캠핑지도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처럼, 캠핑장의 지도 정보와 목록 정보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서 캠핑장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캠핑장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캠핑장의 위치정보와 캠핑장의 시설 정보 연락처, 캠핑장 홈페이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의 위치정보를 다루는 다른 사이트 들도 있지만, 대개 비슷하게 때문에 그중에서 가장 정보를 찾기 편하고 정보가 많은 사이트 위주로 소개를 드렸습니다. 그럼 좋은 캠핑장 찾으시기 바랍니다.


고흥 여행 지도를 통해 보는 주요 고흥관광지 안내
티셔츠 접는법 베스트 3
광양매화축제 가는길, 주소, 입장료, 프로그램, 광양 버스시간표 정보, 광양매화축제 정보 총정리
국내 여행정보 안내
대한통운 화물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 및 소규모 보관 안내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3
춘천시 관광지도 다운 및 무료로 받아보는 방법 안내 - 춘천여행 전 필수 준비물 관광지도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