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통운 화물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 및 소규모 보관 안내

2020. 5. 14.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화물보관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은 물류 전문 회사이므로 화물보관 회관에서도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떤 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한통운 보관 서비스 이용안내


대한통운은 컨테이너 보관 장소 정식 허가 업체로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규격의 컨테이너를 이용한 창고가 준비되어 있고요 일어난 창고시스템을 이용해서 물품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대한통운 보관 서비스 보관 범위


그럼 어떤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에서는기업 화물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출할 물건이나 수입한 물건들을 잠시 보관해야 될 때 이용할 수가 있고요 자재나 공구를 비롯해서 서류 종류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이사가 지연되거나 인테리어 등으로 인해서 물건을 보관할 장소가 필요할 때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가정집 이사를 비롯해서 사무실 이전의 경우에도 물건 보관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창구로서 임대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자영업자의 경우에 화물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규모 단기 화물을 보관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 보관창고로 써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마땅히 보관할 장소가 없는 부피가 큰 물건이지만 자주 쓰지 않는 물건을 보관하는데 좋습니다. 캠핑 장비 나 골프 장비 또는 스키장 비와 서핑장비 와 같은 시즌에 영향을 많이 받는 장비의 경우에 개인 보관 창고 서비스를 이용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외이주를 하거나 장기 출장을 가는 경우에도 물건을 잠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대한통운 보관서비스 주의사항 안내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될 것들이 있습니다. 창고에 물건을 장기간 보관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키의 민감한 물건의 경우에는 제습제를 준비해서 보관을 해야 합니다. 밍크코트 나 가죽 제품을 경우에는 장시간 습기가 있는 곳에서 보관하면  손상되었기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자제품도 습기가 많은 곳에 장기간 보관하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제습 처리를 한 다음에 보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냉장고를 보관할 때는 내부에 있는 음식물을 완벽하게 제거를 해야 합니다. 냉장고를 사용하는 그대로 보관을 하게 되면 장기간 보관 안 후에 냉장고에 악취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세탁물의 보관시에는 완전히 세탁하고 건조한 다음에 보관을 해야 합니다. 세탁을 하지 않고 보관을 하게 되면 미생물이 번식해서 의류가 손상됩니다.

고가의 물건이나 현금 그림 귀중품 위험물과 같은 물건들은 보관할 수가 없습니다. 고가의 물건을 보관하다가 훼손이 되는 경우에 담당 지점의 책임이 없다는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방용품이나 음식물이나 과일 공유와 같은 부패하기 쉬운 음식물은 절대 보관 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잘 지켜서 보관하시면 특별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꼼꼼하게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번호 안내


영화 같은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고객센터로  연락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지역에 있는 대한통운 보관 서비스 센터는 용인에 있고요 0 31-5 47-1324 번입니다.  그리고 서울지역 보관 서비스는 김포에 소재하고 있는 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고요 1588-0860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대한통운 보관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번호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대한통운 이사 서비스 종류 및 상담 전화번호
김포공항 택시요금 및 승차장 위치 안내
cgv 조조할인 가격 및 조조할인 시간
캠핑장 위치 검색 방법 베스트 3
이사 가스렌지 철거비, 연결비 비용 안내-서울,경기도 차이
고전영화 추천 베스트 1. 12명의 화난 사람들
대한통운 화물보관 서비스 문의 전화 및 소규모 보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