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시 관광지도 다운 및 무료로 받아보는 방법 안내 - 춘천여행 전 필수 준비물 관광지도 받아보기

2017. 8. 29.

춘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지도가 꼭 필요한데요, 춘천시 관광지도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이번글을 통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춘천시 관광지도를 고화질 파일로 다운받을 수도 있고, 관광 지도를 직접 우편으로 받아볼 수도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어떻게 지도를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검색엔진을 통해서 춘천시 관광지도를 검색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바로 춘천시 관광지도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이용해서 춘천시 광광지도 안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도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면 관광안내지도 보기항목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온라인 상에서 바로 춘천시 관광 지도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가 꽤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정확한 지형과 건물이 잘 보이지 않는데요, 이 때는 지도 하단의 크게 보기 항목을 선택하면 원본 크기의 춘천시 관광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 파일를 다운받을 수도 있는데요, 지도 다운받기 항목을 선택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여기서는 지도를 크게 확대해서 춘천시 주요 관광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춘천 봄내길 1코스 주변 관광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강촌 레일바이크 와 김유정 문학마을, 책과 인쇄 박물관이 주변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춘천 봄내길 2코스 주변 관광지를 살펴볼까요. 봄내길 2코스 주변에 구곡폭포와 연락처 정보도 볼 수 있구요, 문배마을 주변으로 엘리시안강촌, 강촌 스키장,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있습니다. 여기도 강촌 레일 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평역 위치를 볼 수 있구요, 남이섬 위치를 지도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춘천 봄내길 4코스 주변을 살펴보겠습니다. 애니메이션박물과 과 박사마을 어린이 글 캠핑장이 있구요, 춘천중도물레길 카누장과 공지천, 춘천 풍물시장, 춘천 시내, 강원도청, 삼운사, 소양정 등의 문화재와 효자동 낭만골목, 소양강 스카이워크, 소양강 처녀상 위치와 인형극장 등 춘천의 볼만한 관광지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봄내길 5코스 주변을 살펴보겠습니다. 쳥평사와 구성폭포를 시작으로 소양예술농원, 수귀리산촌생태마을, 추곡 약수터, 산촌 녹색체험관, 막국수 체험관, 소양강댐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진규 미술관과 옥동굴 체험장 위치와 연락처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춘천시 관광지도를 통해서 춘천시 관광자원의 위치와 연락처 정보도 함께 알수 있으므로 춘천 관광을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지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춘천 여행 전 필수 준비물로 손꼽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 지도를 어떻게 우편을로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시 관광지도 우편 수령 방법

먼저 관광안내지도 페이지의 좌측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관광안내지도 신청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럼 우측에 춘천시 관광안내지도 신청 게시판이 나오는데요, 이 게시판에 신청 양식에 맞게 신청글을 쓰면 관광지도를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판에서 글쓰기 버튼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신청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번호, 우편번호와 주소정보 그리고 신청 제목과 신청내용을 적어서 등록하면 됩니다. 

단 이와 같은 방법으로 춘천시 관광지도를 신청할 경우에 일반 우편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지도 수령까지 약 7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지원금 KB 국민카드 신청 시 장점 신속발급카드 안내
식중독 걸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식중독 조치 방법
여권 갱신 재발급 방법 및 준비물
물티슈 유해성 얼마나 될까? 주의사항 독성정보 확인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청소년쉼터 문의 전화번호 위치 찾는 방법 안내
개인통관고유번호 신청 방법 및 번호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