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i2i Labs skin No2.

2017. 2. 11.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합니다. 스킨 배포 두번째 버젼입니다. 지난번에 공유한 첫번째 버젼에서 아주 조금, 나아진 버젼입니다. 

2017/02/10 - [티스토리 스킨 연구소] -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디자인에 약간 변화를 주었구요. 반응형으로 작동하므로 어떤 기기에서든지 편안하게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가독성과 전체적인 밸런스를 중요시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그럼 우선 어떤 스킨인지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i2i Labs No2 안내


스킨의 특성을 하나씩 살펴보로독 하겠습니다. 우선 스킨을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해당 블로그 타이틀이 나오게 되구요, 상단 우측에 블로그 메뉴가 뜨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우측에 블로그 검색 버튼이 나옵니다. 사이드바는 기본 우측 사이드바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만일 처음 사이드바 설정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관리자 메뉴에서 사이드방 설정에서 원하는 사이드바 블럭을 위치시키면 원하는 형태로 꾸미실 수 있습니다. 태그 목록 스타일에 조금 신경을 썼습니다. 개인 취향일 수 있으니 마음에 드시지 않으시면 다른 스킨을 시도해보세요. 기본적인 스킨 형태는 다음과 같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검색 화면

우측 상단의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상단네비게이션 바 아래에 블로그 검색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블로그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블로그 하단 부분 에 대한 설명입니다.

티스토리 스킨 블로그 하단 

블로그 하단은 간단한 페이징 버튼과 함께 하단에 사이드바 항목을 원하는 데로 위치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단 사이드바 구조는 4단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하단 구조 역시 블로그 관리페이지의 사이드바 설정항목에서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최하단 좌측에 보면 관리자 메뉴가 작게 텍스트로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이제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기 시작한 참이어서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고 생각하면서 틈틈히 개선하고 보다 나은 스킨을 만들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다양한 스킨과 함께 아름다운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럼 다음 스킨을 기대해 주세요.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 안내

본 스킨은 오렌지 마멀레이드 티스토리 스킨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중요한 업데이트 및 추가 안내사항이 있으니 본 스킨을 사용하지 마시고 다음 링크를 통해 오렌지 마멀레이드 스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오렌지 마멀레이드 (No2-업그레이드 버젼)
직업 경제 정보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i2i Labs skin No2.
티스토리 스킨 배포 - Paper 2
티스토리 스킨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