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오렌지 마멀레이드 (No2-업그레이드 버젼)

2017. 2. 12.

얼마전 배포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i2i Labs No2 스킨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특별한 것을 없지만 그래도 중요한 버그를 없앴다는 것에 의의를 두면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업그레이드 소식을 알립니다.

티스토리 스킨 업그레이드 1 - 댓글 시스템

기존에 배포한 버젼의 댓글 시스템의 비밀글이 잘 작동하지 않아서 이부분을 손봤습니다. 그리고 댓글 스타일을 대폭 수정해서 기존에 밋밋하고 단순한 형태를 조금 더 보기 좋게 다듬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업그레이드 2 - 칼라 시스템 조정

블로그 배색이 너무 밋밋한 느낌이 있어서 조금 조정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이름 변경 - 오렌지 마멀레이드

그리고 사족이지만 일련번호로만 스킨 이름을 짓는 것이 너무 밋밋하고 멋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름을 간단하게 지어가면 어떨까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련번호는 좀 사무적이고 기계적인 느낌이 있어서 일련번호는 스킨 분류체계로 가되 이름은 스킨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지으면 어떨까합니다. 그래서 우선 이 스킨은 처음에 No2 스킨으로 명명했지만... 다시 보니 조금 오렌지 마멀레이드의 이미지가 떠올라서 오렌지 마멀레이드 라고 이름 지을까 합니다. 제작자 마음대로 멋대로 짓는 이름이지만, 귀엽게 봐주세요.ㅋ


오렌지 마멀레이드 티스토리 스킨 다운로드

그럼 다음은 스킨 사용다운로드 및 주의사항 그리고 안내항목 입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배포 반응형 - Time Flow V1.0
티스토리 스킨 배포
직업 경제 정보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BlackQuartz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오렌지 마멀레이드 (No2-업그레이드 버젼)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