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자력병원 주차장 이용요금과 정기 주차권 이용 안내

2021. 11. 11.
이번 글에서는 원자력병원 주차장 이용요금과 무료 이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원자력 병원을 찾아 가는 길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자력 병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원자력병원 찾아 가는 길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로 찾아 갈 때는 1호선과 6호선 그리고 7호선을 이용하시는 되는데요 1호선을 이용하실때에는 석계역에서 하차해서 1136번 버스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6호선을 이용하실때에는 화랑대역에서 하차해서 5번 출구로 나오실 때는 1122 번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1번 출구로 나오시게 되면 1132번을 이용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7호선을 이용해서 가실 때에는 공릉역에서 하차하시면 되고요 이때는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11분 정도 걸어가시면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원자력병원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75 이고요 번지수는 공릉동 215-4 번입니다. 내비로 찾아가실 때  주소를 활용하셔서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자력 병원 주차요금 안내
 
그럼 다음으로 원자력병원 주차장 이용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이용 요금도 원자력병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주차장이 용문이는 주차 관리실로 하시면 됩니다. 주차 관리실 전화번호는 970-2 1 3 8 번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주차 관련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 요금은 최초 30분까지는 1500원입니다. 그리고 원자력병원 주차요금은 10분 초과하게 되면 500원씩 부과가 됩니다. 입원이나 퇴원할 때는 하루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래 진료 시에는 4시간 동안 무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자력 병원 정기 주차권 요금 안내
원자력병원에 정기주차권 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수에 따라서 정기주차권 요금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원하는 날짜만큼 정기 주차권을 끊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이 정기 주차권 요금을 끊게 되면 차가 들어 오지 않아도 요금이 부과 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표시되어 있는 날짜에 입장하지 않을 경우에도 정기주차권 날짜는 소멸된다는 정도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기 주차 요금은 5일까지는 하루에 6천 원씩 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6일부터 10일까지는 하루에 4천원씩요금이 부과가 되고요 16일에서 20일까지는 하루에 3000원 그리고 21일에서 30일까지는 하루에 2,000원의 요금이 부과 되기 때문에 장기로 주차를 하실 필요가 있을 때에는  정기 주차 요금을 미리 끊어서 사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 주차권 발급은 원자력병원 본관 1층 정기주차권 발급 창구에 가셔서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정산도 여기서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원자력병원 주차 요금 감면 대상 안내
 
원자력병원 주차 요금 감면 대상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입원이나 퇴원환자의 경우에는 당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 진료예약 자나 상주 차량 그리고 공무차량인 경우에는 당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래진료 환자의 경우에는 4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단서 발급이나 차트복사 목적으로 방문한 경우에는 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요휴일 방문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수첩 소지자는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요 국가유공자증서 소지자도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경형자동차 소유자도 50% 할인이 됩니다. 각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증명서를 제시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원자력병원 주차장 주차 요금과 장기 주차권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구요 주차 요금 감면 대상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원자력병원의 병문안을 가시거나 병원 진료를 하시려는 분들은 주차 요금 체계를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034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 스피드 및 품질 확인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KT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이와 같이 속도 테스트를 해보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23

 

송파구 민원실 전화번호 및 야간 민원 업무 시간 안내

송파구 민원실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파구에 대해서 민원 상이 있다면 민원실로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송파구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송파구 민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6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용방법 및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카카오뱅크에서는 여러 가지 유용한 서비스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도 아주 기발한 서비스 중에 하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7

 

한국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에서는 한국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산업은행에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여러 가지 은행 업무에 대해서 문의 사항 있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상담 전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4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을 통해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 해서 살펴보도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