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조회 방법 안내

2023. 5. 12.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배송 조회 방법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택배는 화물택배 위주로. 운영하는 택배 업체입니다. 그리고 기업 위주로 운영하고 있기도 하고요. 따라서 일반 택배보다 요금이 좀 더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그럼 건영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건양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건영 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 메뉴를 통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7878번 입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그리고 지역별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과 부산, 대구 지역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건건영 택배가 대구를 주소로 하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부산 경남을 위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건영 택배 배송 조회 방법 안내

건영 택배에서는 배송조회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점 조회도 홈페이지에서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메인 페이지에 있는 배송 조회나 영업점 조회 항목을 이용해서 쉽게 조회를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배송조회
건영택배 고객센터 배송조회

건영 택배 배송 조회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다음처럼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해 보실 수 있는 메뉴가 제공됩니다. 운송장 번호에 숫자만 입력해서 배송조회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물의 위치를 상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배송조회
건영택배 고객센터 배송조회

 

건영 택배 영업소 개설 방법 안내

건영택배에서 영업소를 개설하고 싶으신 분은 다음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소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일정 보통 면허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사업자 등록을 할 수 있어야 하고요. 차량과 장비 창고 시설도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자격 요건이 충족이 된 경우에 영업소 개설에 대한 문의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영택배 영업소 개설문의
건영택배 영업소 개설문의

 

건영택배는 사업자를 위주로 화물 위주로 운영되는 택배 회사입니다. 따라서 일반 배송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에나 권역 택배 서비스를 건영택배가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건영 택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봤고요. 배송 조회 방법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건영 택배를 통해서 화물을 배송하거나 화물을 받는 경우라면 이와 같은 정보를 참고해서 필요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영택배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영업점 연락처 안내

이번 글에서는 건영택배 분실 신고 와 영업점 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택배를 이용하다가 화물을 분실하거나 기타 문제가 생겼을 때 영업점이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

eyetoeye.tistory.com

 

건영택배 화물 운임 안내

건영택배를 이용해서 물건을 보내실 때 화물 운임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택배 홈페이지에서 화물 운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운임표

eyetoeye.tistory.com

 

https://www.kunyoung.com/

 

www.kunyoung.com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건영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