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영택배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영업점 연락처 안내

2018. 7. 31.
이번 글에서는 건영택배 분실 신고 와 영업점 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택배를 이용하다가 화물을 분실하거나 기타 문제가 생겼을 때 영업점이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서 연락하면 화물 분실 사고 신고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건영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떻게 연락처를 확인하는지 살펴보고 어떻게 화물 분실 신고를 하는지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고객 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고객 지원 메뉴 중에서 AS 안내 페이지를 찾아서 가실 수 있습니다.  AS 안내 페이지에서 화물 분실 및 파손 처리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와 같은 분실 건이 발생했을 때는 발송 영업점이나 도착점 영업점에서 사고를 접수합니다. 영업점 전화번호를 확인해서 연락해서 먼저 접수를 하면 되고요 그런 다음에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관련 증빙 서류를 작성해서 영업부와 각 지점에 송부합니다.  다음으로 사고 심사를 거치게 되는데요 사고 사실을 확인한 다음에 책임 소재지를 규명해서 배상 금액을 결정하게 됩니다. 최종적으로 사고 심사를 거친다 으메 처리가 완료되면 사고 보상금 지급 되게 됩니다.이 때 필요한 사고 보고서는 운송장과 물품가액 영수증 그리고 물품 분실 파손 경위서가 필요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분실사고가 생겼을 때 AS를 접수하시면 되구요 기타 문의사항 있을 때에는 건영택배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건영택배 고객센터 연락 번호는  서울 경기도 지역은 전화번호 031-460-27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부산지역은 051-645-3351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지역은 053-354-3001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팩스 전화번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팩스 전화번호는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표를 통해서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건영택배 전국 영업점 전화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영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점 조회 항목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지도에서 검색 하기 장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에 있는 영업점 전화번호를 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지역의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서울 지역에 있는 영업점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그리고 영업점 이름을 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지도에서 검색하는 방법 이외에도 동 이름을 통해서 건영택배 영업점을 확인 하실 수도 있고요  영업점 명을 직접적으로 조회해서 연락처를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건영택배 분실 신고 방법과 AS 센터 이용방법 및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았구요 영업점 연락처와 팩스 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건영택배 이용시에 문의사항이 있구나 영업점에 연락을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는 경우라면 이와 같이 건영택배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알아보시면 편리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한번에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건영택배 화물 운임 안내
대신택배 요금 조회 및 지점 조회 홈페이지 정보
건영택배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영업점 연락처 안내
우체국 택배 이용시간, 마감시간 및 주의점 알아보기
제주 공룡랜드 가는길, 공룡 랜드 위치, 공룡 공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