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도시가스 kb국민카드 제휴카드 이용안내

2020. 5. 7.
다양한 카드중에서 서울도시가스와 제휴한 카드가 있어서 이번에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가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정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꽤 유용한 카드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떨 할인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서울도시가스 제휴카드 안내


.

서울도시가스 제휴카드는 kb와 제휴해서 만든 카드인데요, 서울도시가스 요금에서 최대 5퍼센트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대중교통 할인도 되는데요, 버스와 지하철을 5퍼센트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 요금도 3천원 청구할인 되구요, 패밀리레스토랑은 10퍼센트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서울 도시가스 요금을 낼 때는 절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요금이 할인됩니다. 전원달에 가스요금 포함 3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할인율이 5퍼센트이구요, 최대 할인 금액은 1만원입니다.  전월달 이용실적이 가스요금포함 6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할인율이 10퍼센트이며 최대 할인금액 2만원입니다.

할인 한도는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적용되구요, 서울도시가스 요금할인 서비스는 가정용 가스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그리고 도난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6대 가전제품에 해당하는 텔레비젼, 컴퓨터 모니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에 대해서 적용됩니다. 상세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와 같은 서울도시가스 제휴카드 연회비는 국내용은 연간 5천원이구요, 국내외 겸용은 연간 1만원입니다.

잘 활용하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인 것 같습니다. 그럼 참고하세요.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스 안전점검 1년간 받아야 하는 횟수 안내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 안내
이사 가스렌지 철거비, 연결비 비용 안내-서울,경기도 차이
손없는 날 의미 - 이사하기 좋은 날은 언제이며 어떤 뜻인지 알아보자
서울도시가스 kb국민카드 제휴카드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