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는 1970년 서울특별시 도시가스 사업소로 시작해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서울지역, 고양, 김포, 파주지역 도시가스 공급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역별 고객센터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도시가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안내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588-5788
.
이 번호를 이용해서 도시가스 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은 08시30분부터 18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구요, 공휴일의 경우도 동일하게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화 이용요금은 일반전화로 문의할 경우 시내와 시외 상관없이 시내통화 요금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상담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가스사고 관련 연락이나 긴급서비스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서울도시가스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스 사고 밎 누출 신고
- 청구내역 및 미납안내
- 연소기 연결 및 철거 예약
- 요금계산 안내
- 자동이체 관련 문의
- 입금확인 및 입금전용계좌 안내
- 세금계산서 안내
- 도시가스요금 경감신청
- 모바일 앱 설치관련 안내
- 상담사 연결
이와 같은 문의를 전화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은 지역 검색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관할시를 선택하고 관할 구와 괄할 동을 선핵하시면 해당 지역 담당 고객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관할 고객센터를 찾으면 강북 1 고객센터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센터 전화번호와 주소 그리고 찾아가는 길까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시가스에 도시가스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이번글에서 확인한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만일 복잡한 사정이 있어서 직접 고객센터를 찾아가신다면 지역별 관할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