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 찾기 방법 안내

2018. 6. 18.
운전면허 안전 교육을 받으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는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어떻게 교육장을 찾을 수 있는지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도로교통공단을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링크를 곧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교육 마당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교통 안전 교육 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마당 좌측 메뉴에 보면 교통 안전 교육에 대한 항목을 보실 수 있고요 여기서  특별교통안전교육 와 어린이 통학 버스 안전 교육 긴급 자동차 교통 안전 교육 등을 항목들을 확인하셔서 찾으시려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보시면 다음과 같이 교육 예약과 교육 취소 등의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전국 교육장 안내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전국 교육장 안내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국에 있는 안전교육 교육장을 상세하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서울과 부산 대구 인천 그리고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대전 충남 전북 광주 전남 그리고 경북과 울산 경남 그리고 제주도까지 전국에 있는 교육장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인천 지역에 있는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전국 교육장 위치 찾기 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인천을 선택합니다.

그럼 인천 지역에 있는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에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대암로 30 교육장이 위치 하고 있구요 교육장 전화번호는 032-830-6114 번 인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우측에 있는 상세보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 공단 인천지부에 대한 정보를 다음과 같이 보실 수 있고요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가는 길까지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안전 교육을 받기 위해서 찾아 갈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서울 지역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교육장위치 선택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서울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서울 지역에 있는 운전 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를 다음과 같이 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지역에는 강남 지역과 강북 지역 두 군데 위치하고 있는데요 강남 지역 운전면허안전교육 교육장은 서초구 양재대로 24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북 지역의  경우에는 노원구 동일로 144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에 있는 교육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우측이 있는 상세보기 항목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가는 길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와 같은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안전 교육을 받으러 가실 때 이와 같은 연락처 하나 가는 길 정보를 확인하신 다음에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운전 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안전 교육을 받으러 가는 경우라면 이와 같이 사전에  주소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건설기초안전교육 장소 4곳 종합안내 - 교육장 위치, 전화번호, 약도 안내
토요일 운전면허 시험과 면허갱신이 가능한 면허시험장 안내입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 재발급 방법 안내
자동차 할부 계산기 cartok 소개 및 이용방법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 찾기 방법 안내
자동차 이용안내 목차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교육장 찾는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