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정품등록 방법 및 해택 안내

2018. 4. 3.
캐논 제품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캐논 정품등록 방법을 알아 두고서 사용하는 캐논 제품들을 정품 등록해서 사용 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품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캐논 정품등록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혜택 들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캐논 홈페이지로 이동 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검색하시면 곧바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예시로 네이버에서 캐논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캐논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이용해서 캐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 고객지원 항목이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고객 지원 안내 페이지로 이동 하게 되는데요 이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정품등록 항목을 클릭하면 정품등록 페이지로 이동 하게 됩니다.

정품 등록 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곧바로 정품 등록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정품을 등록할 수 있는 제품들로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서 수입하고 판매하는 제품들입니다.

그럼 정품등록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품 등록을  할 때 구입 후에 30일 이내에 정품 등록을 할 경우에는 1년 품질보증기간에 더해서 추가로 1년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품등록을 하신 다음에 정품 등록 내용에 따라서 분기별로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품 이상 시에 픽업 서비스를 신청해서 택배 접수와 배송 서비스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수리가 2주 이상 걸리는 경우에는 정품 등록된 제품의 경우에 해당 장비와 동급 기종으로 대여를 받을 수 있어서 수리 기간 동안에  작업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해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나 출사 행사에서 정품등록 고객에  우선 참가 기회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정품등록을 하게 되면 다양한 혜택이이기 때문에  캐논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할 때 정품등록을 먼저 하신 다음에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캐논 제품이 정품인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정품 스티커를 확인 하시면 되는데요 카메라 박스에 한자로 표기 된 정품 글자가 박혀있는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는지 살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품 캐논 제품의 경우에는 한글사용설명서가 포함 되어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 보증서가 반드시 들어 있어야 정품이구요 전자파적합 품목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전자파적합등록 표기는 카메라 밑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설명드린 구입한 다음 30일 이내에 정품 등록을 할 경우에 1년 무상 수리  연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추가 무상 서비스는 기본 보증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으로부터 1년 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요 이때 제품과 함께 동봉된 충전기 나 배터리 와 같은 악세서리 물품을 경우에는 추가 보증 기간이 제공되지 않고요 기본 1년 보증 기간 만 제공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에 구입한 다음에 30일이 지난 다음에 정품등록을 하게 되면 무상서비스기간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두시고 30일이  지나기 전에 정품등록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추가 무상서비스 혜택은 정품등록을 해지야 하게 되면 자동으로 소멸되기 된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캐논 할인쿠폰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쿠폰은 정품 등록한 제품이 개수와 모델 따라서 제공되는 쿠폰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캐논 홈페이지에서 각각을 조건별로 제공되는 쿠폰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때 지급되는 할인쿠폰은  수리비 쿠폰과 아카데미 쿠폰 그리고 액세서리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쿠폰은 해당 쿠폰 사용처에서만 이용할 수 있고요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정품을 등록하시면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픽업서비스는 이상이 생긴 제품을 무료로 서비스센터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픽업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구요  택배 회사에서 제품을 수거해 간  다음에 제품 수리가 완료되면 다시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와 같이 정품등록을 하게 되면 캐논 제품을 이용할 때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곧바로 지원을 받을 수 있고요 수리를 보낼 때도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보내고 물건을 다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수리 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작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장비를 대여 받을 수도 있다는 점도  정품등록의 좋은 해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논 정품등록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구요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도 함께 알아 봤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정품등록을 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면이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논 정품등록 방법 및 해택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카메라 적정 보관 습도, 렌즈 곰팡이 방지를 위한 보관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