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서비스 센터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 확인방법

2018. 3. 23.
캐논 제품을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겼을때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시면 바르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데요 이건 글을 통해서 캐논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그리고 운영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캐논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알아 보겠습니다.


캐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 지원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고객지원 안내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우측에 있는 매장 안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캐논  매장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제품 판매 매장을 비롯해서 AS 센터 그리고 캐논플렉스 와 캐논아카데미 위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캐논서비스센터를 찾기 위해서 AS 센터 탭을 클릭합니다.


AS 센터를 선택하신  다음에 지역을 선택해주면 해당 지역에 있는 서비스센터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서울 지역에 있는 캐논서비스센터를 찾아 보기 위해서 서울 지역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처럼  서울 지역에 있는 캐논서비스센터 매장명과 주소 그리고 연락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있는  더하기 표시를 선택하시면 상세 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몇 군데를 선택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압구정 캐논서포트센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압구정 캐논서포트센터는 강남구 선릉로 829번지 에이는 캐논플렉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1588-3366 이구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캐논 시청 서포트 센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강건설회관빌딩 남강타워 6층에 위치 하고 있구요 연락처는 1588-8133 번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그리고 휴일은 토요일과 공유 일이기 때문에  찾아가실 때 사전에 확인 하신 다음에 찾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인천 지역이 있는 캐논서비스센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선택에서 인천을 선택하시면 인천 서비스지정점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30 위치하고 있는 청봉빌딩 3층에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연락처는 032-5518-0880 번입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구요 토요일에는 부터 오후 2시까지 오늘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캐논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그리고 운영시간을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캐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이처럼 운영시간과  휴무 여부를 확인 하신 다음에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전화를 통해서 연락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 오션 속도 테스트 - 빠른 호스팅 서버 찾는방법 안내
캐논 서비스센터 AS 이용 상세 안내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카메라 적정 보관 습도, 렌즈 곰팡이 방지를 위한 보관 방법 안내
캐논 아카데미 사진 강좌 이용 안내
캐논서비스 센터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 확인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