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프린터 잉크 판매처 확인 방법

2018. 3. 20.
캐논 프린터를 이용하시면 주기적으로 잉크를 교체 하셔야 될텐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캐논 프린터 잉크 판매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잉크 판매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캐논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어떻게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캐논비즈니스솔루션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항목을 클릭에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고객지원 내용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서비스 지원 항목에서 구매처 안내 항목을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잉크판매점 항목을 클릭하시면  캐논 링크를 지급하는 대리점이나 판매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구매처 찾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잉크판매점 항목을 보실 수 있는데요이 항목을 클릭하신 다음에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예시로 서울시 마포구에 있는 캐논 잉크 판매 더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검색에서 서울시 마포구를 선택한 다음에 검색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지도상에서 판매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지도 우측에 상세한 판매처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판매처 상호명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연락처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구요 취급품목 또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까운 판매처 정보를 살펴보신 다음에  방문하시거나 연락을 하셔서 구매문의를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잉크는 캐논 대리점이나 기타 캐논 제품 관련 판매처에서 손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이같은 방법을 통해서 간단하게  캐논 잉크  구매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논 프린터 잉크 판매처에 대해서 살펴 보았고요 필요하신 경우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캐논 프린터 잉크 판매처 확인 방법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