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시간 요금 등 이용안내

2018. 2. 27.
남산타워를 이용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남산타워 전망대 요금과 이용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방문 하실 생각이시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는 N 서울타워라고 하는데요 N 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이용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N 서울타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상단 메뉴에 있는 방문 항목에서 이용안내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를 통해서 이용 시간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시간안내


남산타워는  쉬는 날 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산타워 전망대는 평일과 주말에 이용시간이 다른데요 평일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요 일요일은 평일과 마찬가지로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전망대 이용시간은 기후 상황이나 운영 일정에 따라서 변경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앙대 입장시간은 마감시간 30분 전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앤 기프트샵은  중앙대 영업시간과  동일하다는 정도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요금안내


그럼 다음으로는 남산타워를 이용할 때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망대 이용시 대인은 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구요  소인은 8,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대인과 소인 기준은  만 13세 이상인  경우에는 대인이구요   만 3세부터 만 12세까지는 소인으로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만 65세 이상은 경로 요금으로서 소인 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이때 경로 요금에 경우에는 전망대와 전시관 요금 2만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36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구요 보호자한 명당 유아 한 명까지만  적용이 됩니다. 유치원 단체 방문시에는 어린이 요금으로 적용이 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엔 그릴을  이용 하시는 분은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엔그릴 이용시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망대 이용 요금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분은 02-3455-9277 번으로 연락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남산타워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레스토랑을 이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레스토랑 식사 예약과 함께 전망대 관람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참고하셔서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한쿡과 전망대 패키지요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런치 메뉴가 디너 메뉴 가까이 대한 요금을 다음 표를 통해서 보실 수 있고요  운영 시간 와 발권 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런치 메뉴의 경우에는 전망대 관람을 포함해서 어른의 경우에는 3만 5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구요 디너  패키지 메뉴의 경우에는 5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더플레이스다이닝과 전망대 패키지 요금 안내입니다. 1인 패키지는 22,500원에 이용이 가능하구요 2인 패키지는 5만 원  3인 패키지는 7만 5천원입니다.  이와 같은 패키지 상품은 현장구매 시에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은 콤보 패키지입니다. 앤 스위트바와 전망대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남산타워전망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에서는 360도 파노라마으로 서울에 경치를 한눈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야간에 남산타워 전망대를 이용하신다면 서울의 야경을 보시면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로 가는 길에는 미디어아트 제품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작품도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부산타워 와 함께 연결해서 볼 수 있는 커넥팅 타워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서 서울의 주요 명소에 대해서 음성안내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고요 서로의 경치를 함께 보면서 별자리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단체고객 이용안내

그럼 남산타워를 이용할 때의 단체로 이용할 때의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에서는 소풍 패키지를 운영 하고 있는데요 소풍 패키지는 어린이부터 만 18세까지 20명 이상의 단체가 방문할 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이와 같은 소풍 프로그램에  대회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전망대를 포함해서 전시관을 연계해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체험 시간은 3시간에서 4시간 정도로 구성되어 있구요 요금은 가장 저렴한 전망대 코스에 경우에는 어린이는 8,000원에 청소년은  만 원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관람 코스도 있는데요이 코스는 전망대와 뮤지컬 관람을 함께 보실 수 있는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이와 같은 소풍 프로그램에  참가 할 때 참고하면 좋을 내용들입니다.   남산타워 소풍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구요 사전에 전화로 문의해서 상담하시고 단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남산타워 전망대에 방문 하실 때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전망대 이용요금과 이용시간에 대해서 살펴보았고요 레스토랑이나 기타 연계 프로그램과 패키지로  전망대를 이용할 수도 있으니 남산타워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고려해서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절별 별자리를 알아보자. 별자리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
간단하게 음악 연결하는 방법 - 오디오 합치기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시간 요금 등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