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

2018. 2. 26.
남산타워를 방문해서 멋진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이라면 남산타워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남산타워레스토랑 이용시간과 메뉴 그리고 요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 홈페이지인 N 서울타워 안내 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레스토랑 이용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방문 항목에서 이용안내 페이지를 통해서 레스토랑 이용시간과 이용요금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남산타워에서 어떠한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다음 표를 통해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n 그릴과 한쿡 그리고  더플레이스다이닝 제일제면소 엔테라스 앤 버거 앤 스위트 바를 이용하실 수 있고요 각각의 레스토랑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평일 이용시간과 토요일 이용시간 그리고 주문 마감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 시간은 운영 일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전망대 패키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쿡과 더 플레이스 다이닝 그리고 앤 스위트 바를 이용할 때  전망대에 패키지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쿡  전망대 패키지 이용안내입니다. 점심과 저녁 메뉴에 대한 가격과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더플레이스다이닝 전망대 패키지 이용 안내입니다.

다음은 콤보패키지 이용안내입니다.

그럼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 대해서 각각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레스토랑은 엔 그릴입니다. 앤그릴은  남산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프랑스 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서울시 야경을 바라보면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고급 레스토랑 식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 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엔그릴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메뉴는 프랑스 요리로 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가격대는  대략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한쿡에 대한 안내입니다. 한식 레스토랑으로서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맛을 외국인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을 만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점심 가격은 3만 3천 원  이구요 평일 저녁과 주말 그리고 공휴일은 4만 5천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망대 와 함께 패키지로 이용하실 수 있는 메뉴도 있으므로 전망대를 함께 보시려는 분은 전망대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식사와 전망대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쿡 영업시간은 점심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있고요 저녁은 오후 4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더플레이스다이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인데요 커플 전용 좌석을 이용할 수 있고 피자나 파스타 등 이탈리아 음식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플레이스다이닝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구요 사전 예약을 하시면  좋습니다. 남산타워에서 루프테라스 계단을 이용해서 타워 2층으로 가시면 더플레이스다이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표적인 코스 메뉴에 대한 안내입니다. 베이직 코스 A는 3만 원이고요 에피타이저와 파스타 또는 피자 그리고 디저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이직코스 B는  4만 8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구요 에피타이저와 메인 코스 그리고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중에서 제일제면소도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한국식 면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일제면소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구요 남산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스타일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실때는 햄버거를 이용하시면 되고요 서울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인  엔테라스 해서 간단하게 음료수 스낵을 즐기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엔트라스의  경우에 이용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망대에서 서울의 경치를 보면서 콤보패키지를 드실 수도 있는데요  다음 표를 통해서 콤보패키지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 스위트바는 남산 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녁 11시 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레스토랑에 방문하시기 전에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사전에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요 다음 예약 전화 번호를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약은 영업 시간 중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가격은 다소 일산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연인과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남산타워 레스토랑을 이용하실때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
남산타워 한쿡 메뉴 가격 등 상세 이용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시간 요금 등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