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산타워 엔그릴 가격 메뉴 안내

2018. 2. 26.
남산타워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이라는 남산 타워 엔그릴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면  특별한 식사시간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엔그릴은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입니다.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엔그릴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이용요금과 이용 시간 등을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엔그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음과 같이 메뉴에 대한 안내 와 예약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엔그릴  위치 와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타워에 가장 높은 층인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남산에서 가장 높은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메뉴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심메뉴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가 75,000원 그리고 한우 채끝 스테이크가 8만 9천 원 정도 가격대 이구요 돼지 등심이나 랍스타 요리,  농어 요리 등에 메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 메뉴는 스테이크와 양 갈비 돼지 등심 요리 등의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있구요 가까이 요리와 가격대를 다음 메뉴표를 통해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 메뉴도 별도로 제공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스테이크를 위주로 해서 기타 다양한 메뉴들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플을 위한 커플 요금과 코스도 제공 하고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식사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이와 같은 커플 코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프로포즈 나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엔그릴  이용시간과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간은 점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요 저녁은 오후 5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와인바에 경우에는 저녁 9시 반부터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구요 주말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와인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엔그릴  예약은 02-3455-9297 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구요 예약 하신 다음에 남산타워에 방문하시면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예약자 사람을 먼저 확인 받으신 다음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약을 통해서 엔그릴을  이용하시면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남산타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인 엔그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하면서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엔그릴 가격 메뉴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