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스퀘어 주차장 이용 안내

2018. 2. 23.
서울 남산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중에서 서울스퀘어 주차장이 있는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서울스퀘어  주차장에 대해서 위치와 요금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주차장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스퀘어는 1968년에 착공 되어서 지하 2층과 지상 23층 규모의 대영빌딩으로서 업무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장소입니다.




서울스퀘어는 서울 북부지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대형 컨벤션 센터로 조성이 되어 있어서 주차장도 넓게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서울스퀘어는  다음 약도를 통해서 대략적인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역과 남대문경찰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교통요지에 위치함으로써  비지니스에 활용 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스퀘어 주차장 요금 안내

그럼 서울스퀘어 주차장을 이용할 때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요금은  서울스퀘어 몰 이용고객의 경우에는  평일 주간에는 60분에 주차 할인 시간이 적용이 되고요 생일 야간에는 129 나의 주차할인 시간이 적용이 됩니다. 입차 후에 10분 이내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요 10분에  천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며 종일권은 방문처  할인권을 제출 할 경우에는 3만원이며 할인권이 없을 때는 종일권은 4만 원입니다.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은 주차할인 시간은 120 분이구요 종일권은 할인권을 제시하면 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권이 없을 때 동일 거는 만 5천 원이고요 1시간에는 3,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스퀘어 주차장 정기 주차 요금은 한달에 23만 5천 원입니다. 그리고 발렛파킹의 경우에는 해당 만 5천 원이고요 주차 요금은 별도로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입주사에 방문 확인을 할인권을 통해서 제출을 하시게 되면 배차 시간 30분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구요 할인권은 중복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서울스퀘어 주차장에서는 주변 관광지이를 이용한 경우에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평일 야간 너의 경우에는 서울타워 케이블카 그리고  남산골한옥마을 입장권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주차 요금에서 50%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야간 시간은 저녁 6시부터 다음 날 6시까지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을 경우에는 서울타워 그리고 케이블카 남산골한옥마을 입장권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2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구요 문화역 서울 284 입장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1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 관광지를 이용 하실 때 입장권 영수증을 버리지 말고 잘 챙겨 놓으셨다가 서울스퀘어 주차장을 이용 하실 때 이용하시면 비용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산타워에  방문하시거나 서울역 인근에 방문하시는 경우에 서울스퀘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장을 찾아 헤매지 않고 빠르게 주차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스퀘어 주차장 이용요금과  정기 주차 요금 그리고 할인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주차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남산타워 가는길 순환버스 상세 안내
서울스퀘어 주차장 이용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