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효석 문학관 관람시간 및 요금 안내

2018. 2. 15.
메밀꽃 필 무렵으로 유명한 이효석 선생의 문학 세계를 볼 수 있는  이효석문학관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석문학관은 봉평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이효석 선생이 대한  다양한 자료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효석문학관에 들어가서 어떻게 관람할 수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석문학관에 가시면 문학과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효석문학관 설명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밀꽃 필 무렵 작가이자 미려한 문체로 한국문학을 풍부 하게 만드는데 기여한  이호석 선생의  문학세계를 한눈에 보여주기 위해서  봉평 지역 사람들이 만들어서 준비한 문학관이라고 합니다.


이곳 이효석 문학관을 관람 하기 위해서는 관람시간을 참고하셔서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비수기 시간 적용이 되고요 이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성수기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적용이 되는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매주 월요일과 1월 1일 그리고 설날 추석,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이 정기휴관 일인데요  2018년 동계 올림픽 기간에는 월요일에도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마감시간은 비수기에는 오후 5시가 마감 이구요 성수기에는 오후 6시 마감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관람료 안내입니다. 일반 관람객의 경우에는 어른은 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구요 청소년은 1,500원 어린이는 천원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 관람객이 경우에는 여기서 5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구요 어른은 1,500원 청소년은 천원 어린이는 500원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국민의 경우에는 어른은 천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구요 청소년은  750원 어린이는 5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단체 기준은 20인이상 일 경우에 단체 요금으로 적용이 되구요 그린 카드로 결제할 때는 카드 소지자는 50%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무료 입장에 대한 안내입니다. 미취학 어린이와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65세 이상 노인의 경우에는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구요 장애인 증명 소지사도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념일에 따라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다음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이효석문학관 가는 길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효석 문학관 주소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효석문학길 73-25 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신다면 이효석 문학관을 입력하셔서 찾아가시면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있을 때는 033-330-2700 번호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효석문학관에 대해서 이용방법을 살펴보고 가는 길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문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효석문학관에 들려서 이효석의 문학세계를 한번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창 순수 양떼목장 이용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이효석 문학관 관람시간 및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