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창 택시 요금 안내

2018. 2. 12.
강원도 평창 지역에 여행을 가실 때 택시를 이용 하시려고 한다면 택시 요금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강원도 평창 지역에 택시 요금 산정 기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평창 택시 요금은 평창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평창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택시 요금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택시 요금 산정 기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시 요금은 2km까지는  기본 운임이 적용이 되구요 기본 운임은 2800원입니다. 그리고 기본요금 이후에는 백오십 미터 당  100원의 요금이 추가로 부가 됩니다. 그리고  거리 시간 병산운임이 적용될 때는 시속 15km 이하에서는  40 초당 1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강원도 평창 심야할증 택시 요금은 저녁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적용이 되구요 20%에 할증이 국기에 됩니다. 그리고 사업구역의 지역을 운행할 때도 20% 할증 요금이 추가 되구요 호출을 할 때는 한 번에 천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럼 참고로 강원도 평창 지역을 택시 회사 연락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평창군 내에 있는 평창읍,  미탄면,  대화면, 봉평면, 용평면, 진부면, 대관령면에서  운행하는 택시 회사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연락처를 참고하셔서 택시를 이용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강원도 평창 지역에서 택시를 이용할 때 참고하면 좋을 택시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교통편이 불편한 지역으로 이동할 때 택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여행정보 안내
택시요금 계산을 편리하게, 네이버 택시요금 조회
평창 택시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