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스키캠프 이용 안내

2018. 1. 12.

이번 글에서는 아이들에게 스키를 알려 주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스키 교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어린이 스키 교실에 대해서 곤지암스키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프로그램과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 안내 

 곤지암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스키 교실과 어린이 스키캠프 요금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서 전용 셔틀 버스와 리프트 렌탈 강습비 그리고 식사비까지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 구성을 잘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 요금은 2일 코스 와 3일 코스로 9분되어 있습니다. 1코스와 3일 코스 모두 하루에 3시간씩 수업이 진행됩니다.   강습 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은 초등학교 1학년에서 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있구요   만 7세의 입학예정자도 가능합니다.  각 지역별 40명씩 모집을 하게 되고요 열여덟 명 이상이 되면 배차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어린이 스키 교실에 포함되어 있는 내역은 오전 3시간 강습과 렌탈 그리고 식사비 셔틀버스 그리고 보험 미타임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습 시간은 9시 20분부터 12시 20분까지입니다. 이강석 시간은 셔틀 버스 도착 시간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셔틀버스는 서울과 강남에서는 압구정역에서 출발해서 종합운동장역을 거쳐 신천역을 지나서 리조트로 이동 하게 됩니다. 경기 분당 지역에서는 서현역에서 출발해서 정자역을 지나서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은 곤지암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총 6차 수까지 일정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 세부일정

 

그럼 어린이 스키 교실 세부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7시 30분에서 7시 50분까지 집결지에 모여서 버스에 탑승 합니다. 그럼 9시 정도에 곤지암 리조트에 도착하게 되구요 9시부터 9시 30분까지  담당 강사 와 만남의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이 시간에 장비를 렌탈 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스키 강습은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수업이 끝나면 12시 40분까지 개인장비 정리를 하고 난 다음에 12시 40분부터 1시 30분까지 카페테리아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그리고 점심식사 이후에 버스에 탑승해서 귀가를 하게 됩니다. 귀가 예상 시간은 2시 30분입니다.

 어린이 스키캠프 안내

 이번에 알아 볼 것은 어린이 스키 캠프 안내입니다. 어린이 스키 캠프는 스키 교실에 숙박 프로그램이 추가된 프로그램입니다. 어린이 스키캠프 이용 요금은 1박 2일에  44만 원입니다. 강습은 첫날 4시간 강습이 진행되구요 둘째날 2시간 반 수업을 진행하겠습니다. 강습 이런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한 클래스 당 3명의 인원이  배정됩니다.

 그럼 어린이 스키캠프 프로그램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구요   만으로 일곱 살이 되는 초등학교 입학 예정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가자가 열여덟 명 이상 단체인 경우에 배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체참가의 경우에는 곤지암 리조트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곤지암 스키 교실 셔틀버스 탑승지 안내

 그럼 곤지암 스키 캠프에 참여 하기 위해서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 탑승 장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역에서는 압구정역 와 종합운동장역 신천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역 탑승지는 현대고등학교 와 미성아파트 사잇길에서 7시 20분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종합운동장역  탑승지는 1번 출구 앞에서 7시 40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천역 탑승지는 신천역 7번 출구 방향 200m 앞에서 이용할 수 있구요 시간은 7시 45분입니다. 다음은 분당 지역 탑승지 안내입니다. 분당 지역에서는 서현역 와 정자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현역 2번출구 공항 버스 정류장에서는 7시 40분에 탑승을 할 수 있구요 정자역 4번출구 정자역프라자 앞에서 7시 50분에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셔틀버스는 어린이 스키 교실 강습 일만 운영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스키 교실 참여 시 주의 사항 안내

 그럼 어린이 스키 교실에 참여할 때 주의해야 될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습 기간에는 반드시 지도교사의 지시에 따라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보호자는    강습장에 출입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강습 진행중 강습 요금이나 장비렌탈 파인패스에 대한 부분적인 환불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강습이 시작된 다음에 기상 악화로 인해서 수업을 취소되거나 고객의 변심으로 인해서 취소를 할 때에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초 강습 신청 일을 선택한 다음에는 요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만약에 변경을 하고 싶을 때에는 강습 시작하기 전 주 월요일  00  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키복과 고글 장갑과 같은 개인  장구는 본인이 직접 지참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어린이 스키 교실은 시간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당일 신청 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에 예약취소를 하고 싶다면 이용일 4일 전까지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곤지암  어린이 스키 캠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녀분들과 함께 스키장을 이용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곤지암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스키 교실에 참여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쉬운 운동 베스트 3
버스 도착시간 확인 및 버스 위치 확인 방법 - 실시간 버스 정보 확인 서비스 서울대중교통
국내 여행정보 안내
쉬운 운동 발끝치기에 대한 모든 것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 버스 시간표 및 예약하는 방법 정리
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스키캠프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