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지암스키강습 비용 및 강습내용안내

2018. 1. 11.

겨울이 되어서 새끼를 새롭게 배우고 싶은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스키를 배울 수 있는 곤지암스키강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스키 강습 이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스키 강습 용 시간과 이용금액 그리고 보드 강습 가지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곤지암스키강습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습 시간은  오전과 오후 그리고 야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전 타임은 현장접수는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접수를 하게 됩니다. 강습 시간은 오전 수업에 경우에는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2시간 반 동안 강습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오전 오후 스키 강습은 10시부터 12시까지 강습을 하고요 그리고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을 추가로 강습을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오후  강습은 11시 30분부터 2시까지 현장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오후 강습 시간은 12시부터 4시 30분까지 2시간 반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오후 야간 타임은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수업을 한 다음에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수업을 더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야간 수업은 현장접수는 3시부터 5시까지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강습은  저녁 7시부터 9시 40분까지 2시간 반 동안 강습이 진행됩니다

그럼 다음으로 곤지암스키강습 이용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금액은 클래스 인원수와   실기 수준에 따라서 이용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은 1일 강습 이용금액 안내 표입니다.  클래스 인원은 한 명에서 일곱 명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습 시간은 프로그램에 따라서 2시간 반에서 4시간까지 구성됩니다. 요금은 성인의 경우 가장 저렴한 프로그램은 일곱 명이 듣는 클래스에서 처음 강의를들을 때는  13만원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미취학아동이 경우에는 안전하고 원활한 강습을 위해서 일대일 강습 혹은 이대일  강습만 지원 할 수 있 습니다

다음으로는 어린이 특별쿠폰 강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폰 형태로 강습을 선택이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전담 담임 제로 목표까지 안전하게 진행하는 특별 강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기 수준은 처음부터 초급 중급 상급까지 가능하고 강습 시간은 하루에 3시간 진행되게 됩니다. 인원수와 요금은 다음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스키강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입문한 사람은 스키를 어떻게 다루는지 안전수칙에 대해서 먼저 배우게 되구요 장비 기능과 탈부착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보행 하는 방법 그리고 추진 하는 방법 안전하게 넘어지고 일어나는 방법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방향 전환 제자리 정지 방법에 대해서 배운 다음에 경사면 이동 방법 그리고 프루그 화렌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다음으로 초급 강의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급 강의의 강습 내용은 프루그 산돌기 그리고 리프트 승하차 방법 그리고 연속 밀기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이종욱 관계를 통해서  A 자를 유지하면서 한쪽 방향으로 턴이 가능 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초급 이번 강의에서는  테일 컨트롤 업다운 응용 탑컨트롤 등의 테크닉을 배우게 됩니다. 이러한 강의를 통해서 A자를 유지하면서 양쪽 턴이 가능하게 되고, 또한 A자를 유지하면서 상하운동 하며  양쪽 턴이 가능해집니다.

 다음으로 중급 스키강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급 강의에서는 11자 사활강 그리고 사활강 상태에서 스키 A자 만들기, 사이드 슬라이딩, 후반모으기, 사이드 슬라이딩턴, 푸르그턴, 사이드 슬라이딩 패러렐턴과 같은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상급 과정에서는 패러렐 미들턴, 패러렐 숏턴, 카빙턴, 카빙롱턴, 카빙숏턴과 같은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이와 같은 기술을 익힘으로 해서 다양한 슬로프와  설질에서 종합적인 활강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다음으로 곤지암 보드 강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드 강습은 처음 배우는 사람과 초급 중급 상급들을 대상으로  강습이 진행됩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스키장 안전수칙 장비 착용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넘어지고 일어나는 방법 이동 방법 사이드슬립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초급 강의에서는    힐 사이드 슬립, 토우 사이드 슬립에 대해서 배웁니다. 그리고 힐사이드 펜듈럼도 사이드 펜듈럼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기술을  익힌 다음에는 트래버스 와 비기너 턴을 배웁니다. 그리고   중급과정과 상급 과정에서는 슬라이딩턴과 너비스턴을 배웁니다. 그리고 카빙턴을  익히게 됩니다.

 그럼 곤지암스키강습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키와 보드스쿨 강습은 사전 예약에 한해서 진행됩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 접속 한 다음에 통합 예약을 찾아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사전 예약이 아닌 당일 현장접수를 할 때에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습 예약 관련 문의는 031-8026-5752 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9시부터 18시까지 문의가 가능하기 때문에이 시간에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예약할 때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습 요금은 한 사람당 요금이며이 요금에는 리프트 요금과 렌탈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특별쿠폰 강습은 유선 상담을 통해서 상담 한 다음에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요금에서 소인요금이라고함은 다섯 살에서 7살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합니다. 현장접수는 온라인 예약 상황에 따라서 조기 마감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영상으로 곤지암 스키 강습에 대해서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곤지암스키강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다녀가 볼 만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 버스 시간표 및 예약하는 방법 정리
국내 여행정보 안내
쉬운 운동 베스트 3
쉬운 운동 발끝치기에 대한 모든 것
곤지암스키강습 비용 및 강습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