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공항 근처 호텔 정보 검색 방법 안내

2017. 9. 29.

먼저 네이버에서 호텔스컴바인을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메인페이지에서 여행지와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 등의 호텔 예약 필수 정보를 입력하는 검색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의 여행일정에 맞게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눌러서 상세 호텔 정보를 확인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제주공항 근처의 숙박 시설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제주 국제 공한 인근에서 예약이 가능한 호텔 갯수를 한번에 볼 수 있구요, 만일 일정이나 원하는 호텔까지의 거리를 변경하려면 상단의 검색변경항목을 통해서 바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호텔스 컴바인에서 추천하는 숙소 리스트를 하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하는 것은 우츤 상단의 큰지도 펼침 항목인데요, 이 항목을 선택하면 지도상에서 호텔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서 한눈에 제주공항 인근의 호텔을 모두 체크해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럼 큰 지도 펼침 항목을 선택해서 지도상에서 제주공항 근처 호텔을 찾아보겠습니다 지도를 보면 제주국제공항이 바로 나오구요, 인근 호텔 정보가 체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위치에 있는 호텔의 상세 정보를 보기위해서 해당 위치 표시를 클릭하면 좌측 화면에 해당 호텔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뜨게됩니다. 마음에 드는 위치에 있는 호텔을 한 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간략한 호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평점과 추천 특가 내용을 볼 수 있구요,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해서 다른 상품들을 검색해볼 수 도 있습니다.

그럼 다시 본 페이지로 돌아와서 호텔스컴바인 추천 호텔 리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리스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호텔 평점과 위치정보 그리고 사이트별 가격비교까지 한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몇가지 호텔을 살펴본다음 가장 마음에 드는 호텔을 선택해서 바로예약 버튼을 선택하면 booking.com 으로 이동해서 실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럼 북킹 닷컴으로 이동해서 씨엘블루 호텔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엘블루 호텔에 대한 상세 평점과 후기, 각종 이용안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 대한 간단한 소개글도 볼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호텔정보를 포함해서 위치 정보, 이용가능한 서비스 정보, 호텔 이용시 편리한점, 장점들에 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호텔 정보를 확인한 다음 호텔에서 숙박하기로 정했다면 객실 옵션에서 본인이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객실의 서비스 내용과 이용 정원, 조식등의 선택사항 그리고 판매가 등을 확인한 다음 예약을 하면 됩니다. 예약은 지금예약 버튼을 눌러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 하단에는 상세한 호텔 시설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욕실에서 제공되는 옵션 정보와 전망정보, 식음료 이용 정보, 그리고 인터넷 가능 여부, 주차장 정보, 기타 편의시설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어서 호텔 이용시 필요한 것들을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 것들을 마지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 그리고 짐 보관 가능 여부, 어린이 이용가능 여부 엑스트라 베드 가능 여부, 애완동물 이용가능 여부 등의 추가 사항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호텔 상세정보를 확인한 다음 호텔 위치와 서비스 그리고 가격이 마음에 드신다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 제주도 여행시 제주공항 근처 호텔 예약을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여행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 같은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해보시면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호텔 정보 검색 방법 안내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문의방법 및 전화번호
제주공항 주차장 안내 - 장기주차 주차 요금 및 위치 할인 정보
국내 여행정보 안내
제주공항 버스 택시 요금 및 노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