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T 지제역 위치 및 주차장 안내

2017. 9. 13.

srt지제역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지제역 위치정보와 주차장 정보를 이번글을 통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제역은 SRT이용시 수서 동탄 다음으로 정거하는 역인데요, 지제역 위치를 잘 모르시는 분이라면 다음 지도를 통해서 대략적인 위치를 먼저 파악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제역 이용시 버스나 지하철, 자가용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지하철은 1호선 지제역에서 하차한 다음 환승통로를 통해서 srt 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로 이동할 때는 오성 ic에서 서동대로를 타고 이동해서 온실고가길과 울성길을 차례로 통과해서 가면 약 19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송탄ic로 통과할 경우에는 삼남로와 남북대로를 거쳐서 지제로로 이동해서 지제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지제역 주차장 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rt홈페이지의 역서비스 항목에서 주차장 이용안내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요금과 주차장 위치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요금 할인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제역 주차장은 차량 100대를 주차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 777입니다. 지제역 주차장 이용요금은 시간권 이용시 최초 30분은 1천 5백원이구요, 추가 10분당 300원입니다. 1일주차권은 1만2천원입니다. 


열차 이용 손님이라면 30% 주차요금 할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애인 할인, 경차 할인도 적용가능하구요, 30%할인을 적용받습니다.

그럼 지제역 주차장 위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소로 검색을 하면 다음과 같이 지제역 1번출구 바향에 지제역 주차장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제역 주차장 연락처는 031-656-1139번 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주차관련 안내를 받고싶으실 때 전화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제역 주차장외에 SRT지제역 주차장이 또 있는데요, srt지제역 주차장은 경기도 평택시 지제동 191-8 번지를 주소로 하고 있구요, 지제역 2번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1522-1841입니다. 주차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이 번호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제역 요금할인의 경우 해당 할인을 받기 위한 증빙을 지참해서 무인정산기를 통해서 증빙 제출을 해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srt이용객의 경우에는 30%할인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인정산기는 카드결제만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srt지제역에 대해서 아주 간단하게 살펴보고 주차장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제역 이용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 종합 안내입니다.
SR회원 등급제도 안내 및 SRT 등급별 혜택
코레일, 수서고속철도 등 열차 이용 정보 목차
수서고속철도 SRT 할인 제도 안내 - 단체할인 등
수서고속철도 SRT 추석표 예매일자 및 홈페이지 예매 시간 안내
SRT 지제역 위치 및 주차장 안내
SRT 수서역 주차장 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