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T 동탄역 주차장 안내입니다.

2017. 9. 12.

수서고속철도 SRT 동탄역 주차장 이용시 참고할 수 있는 주차요금 정보와 할인 정보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sr t동탄역 주차장 정보는 SR홈페이지의 주차장 이용안내 항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처럼 sr홈페이지의 이용안내 항목을 살펴보면 주차장 이용안내 항목이 있는데요 이 항목을 찾아가면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의 정보를 참고해서 srt동탄역 주차장 정보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주차장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탄역 주차장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지하 151 (오산동, 동탄역사) 이구요, 네비를 이용해서 찾아갈 때 본 주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총 390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지하 주차장 공간이라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SRT동탄역 주차장 위치를 지도안내 바로가기 항목을 통해 다음과 같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동탄역 주위에는 공영 주차장이 없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동탄역 주차장 이용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권의 경우 최초 30분은 1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후 추가 10분당 400원의 요금이 부가되구요. 그리고 1일 주차권의 경우는 1만 8천원입니다. 자신의 주차 예상 시간을 고려해서 시간권과 1일 주차권 중에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srt열차 이용 고객의 경우 30%할인이 되구요, 장애인 할인, 경차 할인도 30% 적용됩니다. 


이 때 열차 이용 고객 할인을 받으려면 탑승권을 제시해야 하는데요, 홈티켓이나 앱을 통해서 확인받을 수 있습니다.

동탄역 주차장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주차장 관리원을 호출한 다음 무인정산기의 증빙제출 항목을 통해서 확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산은 무인정산기를 이용할 경우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RT동탄역 주변에는 공영주차장이 없다는 점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직접 주차장에 주차장 현황이나 기타 사항을 문의할 경우에는 srt동탄역 주차장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주차장 고객센터 연락처 번호는 1522-1841입니다. 문의는 24시간 가능하니 의문사항이나 긴급사항 발생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문의나 조치를 받으시실 바랍니다.

이상으로 SRT동탄역 주차장 이용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네요. 그리고 문의전화를 통해서 사전에 주차장 현황에 대해서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수서고속철도 SRT 할인 제도 안내 - 단체할인 등
SR회원 등급제도 안내 및 SRT 등급별 혜택
SRT 수서역 주차장 안내입니다.
교통정보 종합 안내입니다.
코레일, 수서고속철도 등 열차 이용 정보 목차
수서고속철도 SRT 추석표 예매일자 및 홈페이지 예매 시간 안내
SRT 지제역 위치 및 주차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