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지 추천 - 돌하르방 공원 입장료, 이용시간, 가는길 안내

2017. 8. 2.

제주도 여행시에 볼만한 관광지를 찾이신다면 돌하르방 공원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돌하르방 공원은 제주도 조천읍 북촌에 위치한 공원인데요, 제주도의 전통 돌하르방을 마음껏 살펴볼 수 있고 제주도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현대적인 감각과 전통이 함께 조화되고 어우러지는 자연 공원인 돌하르방 공원은 김남흥 작가가 만들어낸 자연 미술관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숲을 걷고 돌하르방을 감상하면서 마음 편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에 하나의 쉼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돌하르방 공원에서는 돌하르방은 원형 그대로의 돌하르방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돌하르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태관광인증을 받고 생태계 보호 관광지로써 연중 무휴로 운영이 됩니다. 하지만 하루 입장객은 300명으로 제한된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돌하르방 공원 입장료

돌하르방 공원 입장료는 소인은 3천원입니다. 성인은 4천원입니다. 제주도 내에 있는 테마파크 중에서는 가장 최저가라고 합니다. 입장 시간은 동절기인 11월에서 3월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하절기에는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절기는 4월부터 10월까지입니다. 공원 마감시간 30분전부터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36개월 미만의 소인이거나 80세 이상인 분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구요, 휠체어 사용자의 경우도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돌하르방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돌하르방 공원에서는 돌하르방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소 인원이 10명이상일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돌하르방을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 정도로써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하르방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돌하르방 만들기 체험 비용은 1만 5천원입니다.

또한 도자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되는데요, 약 30분 정도의 시간을 통해 현무암 도자기 화분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 만들기 체험 비용은 2만원입니다.


돌하르방 공원 찾아가는 길

돌하르방 공원에 찾아가기 위한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직접 운전해서 찾아가실 경우는 다음 주소를 이용해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돌하르방 공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 서 1길 78

만일 버스로 이동할 경우에는 970번 시외버스를 타고 북촌리 해동마을에서 내린 다음 도보로 10분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다음은 돌하르방 공원 연락처입니다.

82-64-782-0570

82-64-782-0573

dhbpark@naver.com

dolharbangpark.co.kr

보다 전문적으로 돌하르방 조형물을 제작하려는 경우 혹은 기타 다른 조형물을 만들경우에는 돌하르방 공원 조형연구소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돌하르방 공원 조형연구소 : 010-8900-8246

그럼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참조

돌하르방 공원 홈페이지


국내 여행정보 안내
제주도 여행지 추천 - 돌하르방 공원 입장료, 이용시간, 가는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