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스킨 배포 - Paper 2

2017. 5. 6.

이번에 오랜만에 스킨 작업을 좀 해봤습니다. 기존의 Paper  스킨을 조금 수정했는데요, 조금 더 차분하고 텍스트에 집중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스킨 특징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형태는 기존 paper스킨을 토대로 하고 있기 때문에 대동소이합니다. 상단의 로고 부분의 형태를 다음 이미지 처럼 녹색으로 변경하고 좌측으로 이동시켰습니다. 가로로 긴 형태가 시각적인 공해같은 느낌도 다소 있었기 때문에 간결하면서 포인트를 살리는 방향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메뉴가 위치하구요, 투명한 배경을 이용해서 깔끔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검색 버튼은 기존 paper 스킨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타이틀과 본문 여백을 다소 조절했습니다. 본문크기도 가독성을 위해서 다소 크게 조절하였습니다. 그럼 다음 이미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검색 버튼을 눌렀을 때의 모습입니다. 다음과 같이 가로로 길게 검색창이 나옵니다.

댓글과 페이지 인덱스는 기존 형태 그대로 입니다.

간단한 조정으로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스킨 작업을 하니 즐겁네요. 다시 틈틈히 여유 있을 때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다음은 스킨 사용 안내입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안내 - hp 8640 및 복합기 드라이버
직업 경제 정보
깔끔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Paper
티스토리 스킨 배포
티스토리 스킨 배포 - Paper 2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
티스토리 스킨 무료배포 반응형 - Time Flow V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