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시간 위치 요금 안내

2017. 4. 25.

이번글에서는 제주도 여행시 찾아가 볼 수 있는 제주도 온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정보입니다. 산방산 탄산온천은 우리나라에서 드문 탄산온천인데요, 나트륨 성분이 풍부하고 풍광이 좋아서 제주 관광시에 한번 들러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소개글입니다.

제주도 탄산 온천 운영시간

다음은 제주도 산방산 탄산 온천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산방산 온천은 실내 온천의 경우는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구요, 찜질방은 24시간 운영합니다. 그리고 노천탕의 경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노천탕 이용료는 3천원이구요, 찜질방 이용료는 1천원입니다. 수영복 대여료는 2천원입니다. 야외 노천탕은 남녀 혼탕이므로 이용시에 수영복이 필요하구요, 수영복 대신에 반팔 옷이나 반바지를 입고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요금

다음으로눈 제주 탄산 온천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은 1만 2천원, 청소년은 9천원이구요, 초등학생은 6천원입니다. 유의는 4천원의 이용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도민인 경우는 요금 할인이 있는데요, 성인는 8천원 도민 청소년은 7천원이구요, 도민 초등학생은 5천원입니다. 도민 유아 요금은 3천원입니다. 그리고 경로 우대 요금 및, 장애, 군인 할인 요금은 8천원입니다. 부대시설 가격의 경우는 현행 가격으로 유지가 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산방산 탄산 온천 위치 안내

그럼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찾아가는 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 온천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981번지 입니다. 제주 탄산 온천 전화번호는 064-792-8300입니다. 근처에 용머리 해안, 제주 잠수항, 마라도 유람선, 중문 해수욕장, 중문관광단지 등 온천 근처에도 많은 관광지가 있으니 관광후에 온천에 들려서 피로를 푸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탄산 온천 주변 관광지 안내

제주도 산방산 탄산온천 주변에는 빼어난 경관의 관광지 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선 온천 이름에도 들어 있는 산방산과 하멜기념관, 산방산 용머리 해안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그럼 다음 관광지 안내를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여행정보 안내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온천 안내
대전 건설기초안전교육 장소 4곳 종합안내 - 교육장 위치, 전화번호, 약도 안내
제주도 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용시간 위치 요금 안내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및 2일권 가격 및 이용안내
롯데마트 휴일 안내 - 닫는시간 및 전화번호 주소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