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수원 온천 가는길, 주소 이용요금, 주차요금 안내

2017. 3. 30.

이번글에서는 북수원 온천 이용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수원 온천은 성균관대 앞에 위치하고 있는 도심속 옥천인데요, 알칼리성 온천으로 어필하고 있는 온천입니다. 그럼 북수원 온천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북수원 온천 온천수는 지하 799.6미터에서 온천수를 끌어올리고 있고 중탄산나트륨 알칼리성 온천수라서 신경통이나 류머티스염, 근육통, 피부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북수원 온천수 수질에 대한 소개입니다. 미온천과 알칼리성 온천 그리고 NA-SO4 온천의 세가지 종류와 각각의 작용 효과를 북수원홈페이지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북수원 온천 가는 길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수원 온천 가는길은 다음 주소를 이용해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온천 주소는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285-2번지 이구요,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9입니다. 북수원 온천 전화번호는 031-293-7005입니다. 만일 자가용으로 이동할 시에는 월암 ic에서 좌회전해서 800미터쯤 이동하며 전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주소를 검색하거나 북수원온천이나 성균관대역으로 검색해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성균관대 역에서 2번출구로 나오면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버스 정보도 다음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북수원 온천 주차장 안내입니다. 북수원 온천 주차는 평일 공휴일 요금이 동일하구요, 4시간까지는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4시간에서 6시간 주차의 경우 주차비 1천원이 발생합니다. 6시간에서 7시간은 3천원이구요. 7시간 이후는 시간당 1천원의 주차요금이 추가됩니다. 24시간 주차의 경우 1만 5천원입니다. 

다음은 북수원 온천 야간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야간주차는 요일별 시간별로 금액에 차이가 있으므로 다음 표를 이용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20시부터 07시까지는 12시간 무료주차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22시부터 7시까지가 12시간 무료주차 적용됩니다. 20시부터 22시까지는 다음날 오전 10시까지가 무료주차에 해당합니다. 무료주차 이후에는 시간당 1천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다음은 스포츠센터 무료주차 시간안내입니다. 

그럼 온천 이용요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소인은 주간의 경우 6천원이구요, 야간요금은 7천원입니다. 대인은 주간 8천원 야간 9천원입니다. 주간은 아침 5시부터 20시까지가 주간요금에 해당합니다. 야간요금은 20시부터 아침 5시까지가 야간요금 구간입니다. 입실후 24시간이 경과하면 5천원의 할증요금이 부가되구요, 할증 요금 부과 후 12시간 초과시에는 5천원이 추가로 부과되니 참고바랍니다.


북수원 온천 할인안내입니다. 입욕권이 있는경우는 100퍼센터 할인이구요, 가입문자나 동반자 문자, 입주자의 경우 50퍼센트 할인이고 경로 우대는 2천원 할인이 됩니다. 온천 조조할인은 평일 5시부터 7시까지이구요, 1천원 할인이 됩니다. 

온천 입욕권은 장당 6천원이며 최소 10매부터 30매까지 구매가능하며 구매일로부터 3개월까지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 입장시에는 입욕권에 더해서 2천원의 추가 요금이 부가됩니다. 

북수원 온천 청소시간은 여탕과 남탕 모두 오전 1시에서 4시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니다.


롯데마트 휴일 안내 - 닫는시간 및 전화번호 주소 정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대전 건설기초안전교육 장소 4곳 종합안내 - 교육장 위치, 전화번호, 약도 안내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온천 안내
간사이 쓰루패스 3일권 및 2일권 가격 및 이용안내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 안내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