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휴일 쉬는날 안내입니다.

2017. 3. 29.

이번글에서는 이마트 휴일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마트 점포별 휴무일과 연락처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연락처를 통해서 바로 원하는 이마트 매장의 영업일을 문의해볼 수 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인터넷을 통해서 이마트 휴일을 찾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마트 휴일 검색 방법

먼저 이마트 홈페이지를 검색을 통해 찾습니다. 검색결과로 나온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바로 점포찾기 항목으로 이동할 수도 있구요. 이마트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점포찾기 메뉴를 통해 휴일 검색 페이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구글로 이마트를 검색한 결과입니다.

이마트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상단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점포찾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이마트를 찾아볼 수 있도록 지역과 지역별 매장 이름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달력표시가 되어 있어서요, 달력을 통해 쉬는 점포를 검색해볼 수도 있습니다. 달력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일에 쉬는 점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가든5점의 휴무일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마트 가든5점 휴무일을 보기 위에 위와 같은 검색 창에서 가든5점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해당점포의 상세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가장 우측의 달력이미지로 휴점일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든5점 휴무일은 2번째 일요일과 4번째 일요일입니다. 그리고 쇼핑 가능시간은 10시부터 24시까지인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번호와 주소 정보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이마트 구로점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마트 구로점에는 전기차 충전소가 준비되어 있구요. 휴점일은 2번째 4번째 일요일임을 달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전화번호와 지도정보 문여는 시간과 문닫는 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찾아가려는 이마트 매장의 휴점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전화번호 및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했는데, 휴점일이라거나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면 곤란할 수 있겠죠. 미리 휴일인지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매장별 상세 정보와 휴일정보를 확인할 수 있구요.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날짜별 휴무일 및 지역별 휴일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전국 이마트 휴일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마트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우측을 보시면 다음 이미지와 같이 휴점일 안내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이달의 휴점일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다음과 같이 날짜별 휴일 점포 확인이 가능합니다. 


03월 08일 (수)

[인천] 인천공항점

[경기] SF하남T, 과천점,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덕이점, 도농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일산점, 진접점, 킨텍스점, 킨텍스점T, 파주운정점, 파주점, 평촌점, 포천점, 풍산점, 하남점, 화정점

[충청] 보령점

[경상] 경산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울산] 울산점, 학성점

[강원] 강릉점, 원주점, 태백점

03월 10일 (금)

[경기] 고잔점, 안산점T

[충청] 충주점

[제주]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03월 12일 (일)

[서울]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공덕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스타슈퍼도곡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장안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부평점, 송림점T, 연수점

[경기] 경기광주점, 광교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구성점T, 동백점, 동탄점, 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산본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원점T, 수지점, 시화점, 용인점, 의정부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화성봉담점, 흥덕점

[대전] 대전터미널점, 둔산점, 월평점T

[세종] 세종점

[충청] 서산점, 아산점, 천안서북점, 천안아산점T, 천안점, 천안터미널점, 펜타포트점 ,